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2020년 TV 무선 네트워크 연결이 안돼요 (맥인증, 동글이, 공유기)
날짜 2020-07-23 조회수 285

동영상 자막

  1.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접속 안됨" 경우 공유기(AP) 전원이 꺼져있거나 네트워크 설정 상태가 이상일 수 있습니다.
  2. 네트워크 상태 확인 및 설정 방법
  3. 1.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접속 안됨" 경우 네트워크 상태를 통해 증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상을 확인하고 조치해 주세요.
  4. 2. '네트워크 설정'을 통해 바로 네트워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공유기(AP) 전원 확인 방법
  6. 1. 공유기(AP) 전원 불빛이 없는 경우 전원을 재 연결해 주세요. 공유기 전원에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공유기 제조사에 문의하세요.
  7. 네트워크 초기화 방법
  8. 1. TV 리모컨의 홈 또는 메뉴 버튼을 눌러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네트워크 초기화를 선택해 주세요.
  9. 2. 네트워크 초기화 실행 시 네트워크 비밀 번호가 삭제되니 실행 전 비밀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0. 3. 네트워크 설정이 초기화 되었습니다. 다시 설정하려면 '네트워크 설정'을 선택하세요.
  11. 무선 네트워크 재설정 방법
  12. 1. TV 리모컨의 홈 또는 메뉴 버튼을 눌러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네트워크 설정 실행 → 무선을 선택해 주세요.
  13. 2.  무선 공유기의 설정된 네트워크 이름과 비밀번호의 설정 여부를 확인하고 연결하세요.
    네트워크 이름과 비밀번호는 무선 공유기의 설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본 동영상에는 네이버 나눔고딕 폰트가 적용되었습니다.

TV 무선 네트워크 연결이 안돼요(맥인증, 동글이, 공유기)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접속 안됨" 의 경우 공유기(AP) 전원이 꺼져있거나 네트워크 설정 상태가 이상일 수 있습니다.
TV 의 네트워크 연결이 안 되는경우 다음과 같이 해보세요.

  • 1.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하세요.
    : TV 리모컨의 홈 버튼 → 설정 → 간편 설정 → 네트워크 → '네트워크 상태' 를 선택하세요
  • 2. 네트워크를 재설정 해 주세요.
    : TV 리모컨의 홈 버튼 → 설정 → 간편 설정 →네트워크 → '네트워크 설정' 을 선택하세요
  • 3. 공유기 (AP) 전원을 확인해 주세요.
  • 4. 위 세가지 방법으로 해결이 안되는 경우 네트워크를 초기화해 주세요.
    : TV 리모컨의 홈 버튼 →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네트워크 초기화 선택
    ※ 네트워크 초기화 실행 시 네트워크 비밀번호가 삭제되니 실행 전 비밀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네트워크를 초기화 한 후 네트워크를 재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TV 무선 연결 안됨, TV무선네트워크연결불, 20년TV 무선연결안됨, 2020년 TV무선네트워크연결불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접속 안됨 경우 공유기(AP) 전원이 꺼져있거나 네트워크 설정 상태가 이상일 수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