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동영상 가이드

현재위치

동영상 가이드 상세보기
제목2020년 TV 앱 동작이 이상해요
날짜 2020-07-28 조회수 1,241

동영상 자막

  1. 스마트 허브 초기화 방법
  2. 1. TV 리모컨의 홈 또는 메뉴 버튼을 눌러 설정 → 고객지원 → 디바이스 케어 → 자가진단 → 스마트 허브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3. 2. PIN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초기 PIN 번호는 0000 입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본 동영상에는 네이버 나눔고딕 폰트가 적용되었습니다.

TV 앱 동작이 이상해요 (스마트 허브 초기화)

TV 앱 실행 시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거나 오동작 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해 보세요.

  • 1. TV 리모컨의 홈 버튼 → 설정 → 고객지원 → 디바이스 케어 → 자가진단 → '스마트 허브 초기화'를 선택하세요
  • TV 전체를 처음 구입상태로 초기화하고자 할 경우에는 콜센터에서 원격으로 접속하여 초기화 진행해 드립니다.
    : TV 리모컨의 홈 버튼 → 설정 → 고객지원 → 디바이스 케어 → '서비스 지원 요청' 을 선택하세요.

2020년 TV 앱 오류, 20년 TV 앱오류, 20년TV 스마트 허브 초기화, 스마트허브초기화, TV 스마트허브 초기화 방법, 2020

1. TV 리모컨의 홈 또는 메뉴 버튼을 눌러 설정 → 고객지원 → 디바이스 케어 → 자가진단 → 스마트 허브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2. PIN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초기 PIN 번호는 0000 입니다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