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계정(Account)으로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Account 로그인

제품 자가진단

SmartThings App.과 연동하여 고객님의 제품 증상에 따라 홈페이지에서 맞춤 정보 제공 및 출장서비스 예약, 소모품 구매 등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홈페이지 제품자가진단 안내

  • 제품 자가진단으로
    증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요.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스스로 해결 화면

    자가진단 결과에 따라 제품별 증상을 빠르게 확인하고 쉽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 스스로 해결이 가능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출장서비스 예약 화면

    제품 이상 발생 시 알림을 통해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맞춤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 필요한 소모품
    바로 구입할 수 있어요.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소모품샵 화면

    소모품 소진 시기 알림을 통해 편리하게 소모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용 가능한 제품을 미리 확인해 보세요!

  • 건조기

    (18년 11월 ~)

  • 세탁기

    (17년 10월 ~)

  • 에어컨

    (18년 1월 ~)

  • 냉장고

    (17년 4월 ~)

홈페이지에서는 생활가전제품에 한하여
서비스 중으로 지속적인 서비스제품을 확대 예정입니다.


어떻게 이용 하나요?

삼성 계정(Account) 회원 + SmartThings App. 이용은 필수!
설치 후 사용가능합니다.
  • 1
    삼성계정 로그인 화면
    삼성 계정 (Account)

    비회원이거나 SNS 회원인 경우
    삼성 계정 (Account)으로
    회원 가입해 주세요.

  • 2
    SmartThings App. 화면
    SmartThings App. 설치

    다운로드 후 설치해 주세요.

  • 3
    SmartThings App 과 제품 동기화 화면
    제품 등록 및 동기화

    SmartThings App.에
    제품 등록 후 홈페이지에
    대상 제품을 등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