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Things Find, 내 디바이스 찾기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날짜 2022-07-01
  • 조회수 6,086

내 디바이스 찾기 서비스를 이제 SmartThings Find에서 만나보세요.

내 디바이스 찾기는 삼성 휴대전화나 태블릿 등 기기를 잃어버렸을 때 위치를 찾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삼성 계정이 등록된 갤럭시 기기(휴대전화, 태블릿, 워치, 버즈, 스마트태그 등)을 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족들과 위치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기를 사용하더라도 SmartThings Find 웹사이트 (https://smartthingsfind.samsung.com)에 접속하여 디바이스에 로그인 되었던 삼성 계정과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시 등록된 디바이스 목록을 확인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기기의 위치 찾기, 소리 울리기, 기기 잠그기, 데이터 삭제, 데이터 백업 등의 기능을 사용하여 찾고 데이터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기기가 2대 이상이라면 다른 기기의 SmartThings Find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지원 제품

 갤럭시 기기 (갤럭시 모바일, 태블릿 , Tizen OS 5.5 이상 혹은 Wear OS 갤럭시 워치, 갤럭시 Buds+ 이상, 갤럭시 스마트태그/스마트태그+, 갤럭시 북 일부 모델, S펜 Pro) 및 SmartThings 온보딩이 가능한 호환 스마트태그)


 * 기능 실행을 위해 데이터 네트워크(Wi-Fi 등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 기기의 ‘이 휴대전화를 찾을 수 있도록 허용’ 설정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정 > 삼성 계정 > 내 디바이스 찾기 > 이 휴대전화를 찾을 수 있도록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