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 이체나 입/출금을 원하시나요?
- 날짜 2022-06-28
- 조회수 11,622
삼성 월렛으로 계좌 잔액 조회, 이체, 입/출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월렛 계좌 서비스는 우리은행, 신한은행, KB국민은행, 하나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 새마을금고, 신협, 부산은행, 대구은행 계좌를 지원합니다.
삼성 월렛 ATM 사용 Q & A
삼성 월렛에서 계좌 이체나 ATM 입출금을 할 수 있나요?
삼성 월렛에 계좌를 추가하여 계좌 이체, 잔액 조회, 삼성 월렛을 통한 거래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등의 금융사가 삼성 월렛 계좌 서비스를 제공하며, '삼성 월렛 → 계좌' 계좌 추가 메뉴에서 직접 계좌를 추가하시거나 '계좌 개설' 메뉴를 통해 은행에서 제공하는 계좌 개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삼성 월렛에 계좌를 등록하여, 통장, 현금카드 없이 휴대전화를 통해 계좌 이체, ATM 입출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TM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삼성 월렛에 등록한 계좌의 은행 ATM기기 중 삼성 월렛 버튼이 있는 ATM기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은행 별로 ATM 입출금, 입금, 출금 등 지원되는 기능이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추가한 계좌의 은행 ATM기기 중 삼성 월렛 버튼이 있는 ATM기기에서 삼성 월렛을 실행하고, 삼성 월렛 내 계좌에서 입금 또는 출금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 후 계좌 비밀번호(4자리)와 입금 또는 출금 정보를 입력하고 생체인증 또는 거래 비밀번호(6자리) 인증을 완료한 후 ATM 기기에 휴대폰 뒷면을 접촉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월렛으로 이용 가능한 한도는 하루에 얼마인가요?
ATM 입금에는 한도가 없으나, 삼성 월렛 → 계좌 화면에서 ATM 출금 및 이체 한도 확인 가능합니다. 은행, 개인에 따라 한도가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이용하시는 은행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월렛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삼성 월렛을 통한 거래 시 별도의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으나 개인에 따라 은행에서 정한 ATM, 이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좌 비밀번호를 계속 잘못 입력했더니 더 이상 계좌 등록 진행이 안돼요.
계좌 등록 또는 출금 서비스 이용 시, 계좌비밀번호를 연속하여 최대 5번 오류 입력하면 해당 계좌로 더 이상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해당 횟수는 삼성 월렛 뿐만 아니라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텔레뱅킹, ATM 등 모든 비대면 채널 통합 한 횟수입니다.
이 경우 가까운 은행 영업점에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방문하여 비밀번호 변경 후 다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