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형 무풍갤러리/클래식 Wi-Fi 초기화 방법 안내

  • 날짜 2022-06-29
  • 조회수 8,619


[동영상 자막]

 스마트싱스 연결이 끊기거나 제어가 안 될 때 제품에 저장된 기기연결 정보를 초기화하는 Wi-Fi 리셋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Wi-Fi 리셋 후에는 스마트싱스에 기기 재등록이 필요하므로 주의해서 실행해 주세요.

Wi-Fi 리셋은 제품의 리모컨으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리모컨에 있는 무풍 버튼을 제품을 향해 5초간 길게 눌러 주세요.
그럼 제품 디스플레이에 AP 표시가 나타납니다.
AP 표시가 나타나면 무풍 버튼에서 손을 떼고 다시 무풍 버튼을 10초간 길게 눌러 주세요.
AP 표시가 사라지고 연결 초기화 표시가 1초간 표시되며 Wi-Fi 리셋이 실행됩니다.

Wi-Fi 리셋 실행 후에는 스마트싱스에 기기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등록 된 스마트싱스 연결방법을 보시고 제품을 연결해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