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기청정기 Wi-Fi 초기화 방법 안내

  • 날짜 2022-06-29
  • 조회수 14,349


[동영상 자막]
  스마트싱스 연결이 끊기거나 제어가 안 될 때 제품에 저장된 기기연결 정보를 초기화하는 Wi-Fi 리셋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Wi-Fi 리셋 후에는 스마트싱스에 기기 재등록이 필요하므로 주의해서 실행해 주세요.

Wi-Fi 리셋은 제품의 버튼으로 실행이 가능하므로 화면을 보시고 실행 버튼을 확인해 주세요.

A TYPE 청정기는 전원 버튼과 잠금 버튼
B TYPE 청정기는 전원 버튼과 라이팅 버튼
C TYPE 청정기는 전원 버튼과 공기질 버튼
D TYPE 청정기는 전원 버튼과 무풍 버튼을 동시에 길게 10초간 누르면 Wi-Fi 리셋이 실행됩니다.

마지막으로 E TYPE 청정기는 버튼이 2개 있는 타입으로 Wi-Fi 리셋 방법이 조금 다릅니다.
먼저 제품의 파워크드를 뺏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파워코드를 꽂은 후 30초 내에 전원 버튼과 모드 버튼을 동시에 10초간 눌러 제품 디스플레이에S-01 표시가 나타나는지 확인해 주세요.
S-01 표시가 나타나면 버튼에서 손을 떼고 모드 버튼만 3초간 눌러 Wi-Fi 리셋을 실행시켜 주세요.

Wi-Fi 리셋 실행 후에는 스마트싱스에 기기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등록된 스마트싱스 연결방법을 보시고 제품을 연결해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