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자막]
스마트싱스 연결이 끊기거나 제어가 안 될 때 제품에 저장된 기기연결 정보를 초기화하는 Wi-Fi 리셋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Wi-Fi 리셋 후에는 스마트싱스에 기기 재등록이 필요하므로 주의해서 실행해 주세요.
Wi-Fi 리셋은 제품의 버튼으로 실행이 가능하므로 화면을 보시고 실행 버튼을 확인해 주세요.
A TYPE 청정기는 전원 버튼과 잠금 버튼
B TYPE 청정기는 전원 버튼과 라이팅 버튼
C TYPE 청정기는 전원 버튼과 공기질 버튼
D TYPE 청정기는 전원 버튼과 무풍 버튼을 동시에 길게 10초간 누르면 Wi-Fi 리셋이 실행됩니다.
마지막으로 E TYPE 청정기는 버튼이 2개 있는 타입으로 Wi-Fi 리셋 방법이 조금 다릅니다.
먼저 제품의 파워크드를 뺏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파워코드를 꽂은 후 30초 내에 전원 버튼과 모드 버튼을 동시에 10초간 눌러 제품 디스플레이에S-01 표시가 나타나는지 확인해 주세요.
S-01 표시가 나타나면 버튼에서 손을 떼고 모드 버튼만 3초간 눌러 Wi-Fi 리셋을 실행시켜 주세요.
Wi-Fi 리셋 실행 후에는 스마트싱스에 기기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등록된 스마트싱스 연결방법을 보시고 제품을 연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