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월렛에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날짜 2022-07-04
  • 조회수 5,381

삼성 월렛에서 삼성전자, 국세청, 해피포인트, CU, LPOINT, GS & POINT 등 다양한 제휴사의 포인트 적립, 사용 등 멤버십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 삼성 월렛에서 멤버십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 삼성 월렛을 통해 모바일 멤버십 카드 발급 및 포인트 적립, 조회 기능을 제공합니다.

삼성 월렛의 멤버십 메뉴에서 '추천 멤버십 선택하기'를 통해 원하는 제휴사를 확인하고 멤버십을 가입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미 플라스틱 카드를 소지하신 경우, 기존에 보유하신 고객님의 회원 계정에 멤버십이 적립되나 제휴사별 정책에 따라 실물 플라스틱 카드와 모바일 카드의 번호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은 해당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제휴사로 문의해 주세요.

추천 멤버십에서 확인되지 않는 멤버십은 '멤버십 직접 추가하기' 기능으로 원하는 멤버십 카드를 직접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버튼 > 멤버십

+버튼 > 멤버십

멤버십 추가

멤버십 추가

추천멤버십에서 선택하기

 추천멤버십에서 선택하기


Q : 매장에서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 멤버십의 바코드를 점원에게 직접 보여주거나, 삼성 월렛 설정의 '멤버십 카드 아이콘' 기능을 활성화하면, 결제 모드 화면에서 바로 원하는 멤버십 카드를 선택해서 바코드를 점원에게 보여주어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삼성 월렛을 통해 발급받은 멤버십의 경우 삼성 월렛 내 멤버십에서 해당 카드의 포인트, 사용 가능한 브랜드, 포인트 사용 내역 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 결제 시 마다 매번 멤버십 바코드를 보여줘야 하나요?

A : 해피포인트, CU멤버십, GS & POINT, LPOINT는 '삼성 월렛 → 멤버십 → 해피포인트 / CU 멤버십 / GS & POINT / LPOINT'을 선택하고 '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하세요' 기능을 활성화하면 삼성 월렛으로 결제 시, 별도의 멤버십카드를 제시하지 않아도 멤버십 카드를 제시한 것과 동일하게 멤버십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는 '자동적립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