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안 Wi-Fi 자주 묻는 질문

  • 날짜 2022-07-11
  • 조회수 1,270

Q : 구매한 프로그램을 여러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 불가능합니다. 각각의 구매한 보호 프로그램은 하나의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1개월 무제한 프로그램의 경우, 이용권 메뉴에서 한 달에 한 번 보호 프로그램을 다른 기기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정기 결제의 결제일과 프로그램 상세정보는 바뀌지 않습니다.


☞ 설정 > 생체 인식 및 보안 > 보안 Wi-Fi > 보호 프로그램 > 더 보기(︙) 이용권 > 다른 디바이스에서 월 요금제 “가져오기” 클릭

설정

① 설정

생체 인식 및 보안

 ② 생체 인식 및 보안

보안 Wi-Fi

③ 보안 Wi-Fi 



보호 프로그램

④ 보호 프로그램 

 이용권

 ⑤ 이용권 

가져오기

⑥ 가져오기


Q : 보안 Wi-Fi를 사용할 때 “Wi-Fi 연결을 보호하기 위해 안전한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라는 팝업이 뜨고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A : 사용하는 Wi-Fi 상태가 불안정하거나 인터넷이 사용 불가능한 경우 팝업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혹은 보안 Wi-Fi 연결을 막는 일부 Wi-Fi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 보안 Wi-Fi 연결이 특정 앱이나 웹사이트 접속을 막을 수 있나요?

A : 네. 일부 앱 또는 웹사이트는 보안 Wi-Fi 정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런 앱이나 웹사이트는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사용해야하는 앱이나 웹사이트인 경우 보안 Wi-Fi연결을 종료해야 합니다.


Q : 보안 Wi-Fi를 사용하려면 삼성 계정이 필요한가요?

A : 네. 보안 Wi-Fi를 사용하려면 삼성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보안 Wi-Fi는 삼성 계정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기기에서 삼성 계정을 로그아웃하면 보안 Wi-Fi 설정 데이터가 초기화 됩니다. 하지만 구독권은 자동으로 해지되지 않으며 다시 같은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구독권 확인이 가능합니다.


Q : 보안 Wi-Fi는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

A : 네. 일반적으로 전세계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특정 국가에서는 속도가 저하되거나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