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book plus2 Windows 미설치 모델] Windows 별도 설치 후 Samsung Update가 안보여요.

  • 날짜 2021-03-16
  • 조회수 6,935


  • 해당 모델은 Samsung Update를 이용하여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Windows 업데이트 기능을 이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MS 스토어를 이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서만 드라이버 설치 및 업데이트 가능한 모델[SAMSUNG UPDATE 지원하지 않음]

SM-W737, SM-W767, DM530ABE, DB531ABE, DM530ADA, NT340XLA, 345XLA, NT545XLA


※ Samsung Update 에서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가능하나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서만 진행되는 모델

NT550XDA, NT750XDA, NT755XDA, NT750XED, NT750XEE


 조치 방법 

Windows 업데이트 이용하여 드라이버 설치하기 

1.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 후 [설정]을 선택하세요.

시작에서 설정 클릭


 2. 업데이트 및 보안을 선택하세요.

업데이트 및 보안 클릭


3. Windows 업데이트에서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여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세요.

업데이트 확인 클릭


4.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진행화면


 스토어 (Microsoft Store) 이용하여 소프트웨어 설치하기

 1.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 후 [Microsoft Store]를 찾아 실행하세요.

시작에서 MS 스토어 클릭


2. Microsoft Store의 오른쪽 상단 검색 창에서 설치하고자 하는 소프트웨어를 검색하세요.


※ 검색 시 영문명으로 검색해주세요.

(예: Samsung Flow → 검색어 Samsung Flow)



※ 단, Link Sharing과 Samsung Gallery 두가지는 한글로 검색해 주시기 바랍니다.

(Link Sharing → 링크 공유 / Samsung Gallery → 삼성 갤러리)

MS 스토어에서 검색하기


3.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하고자 하는 소프트웨어의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 진행화면

윈도우 설치 후 인터넷 연결이 안된다면 인터넷이 되는 다른 PC에 Samsung Update 앱(UWA )을 설치하여 드라이버 다운로드, 저장 후 옮겨서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Samsung Update 앱(UWA), 모델 검색으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선택하신 제품의 연관질문들도 살펴 보세요!
[윈도우10, 11 버전] Samsung Update로 장치 드라이버(소프트웨어) 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
윈도우 버전별 Samsung Update 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