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패스 사용 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 날짜 2022-07-14
  • 조회수 1,402

Samsung Pass 사용 중 오류가 발생 할 경우 상세한 문제점 내용과 문제점 사진과 함께 오류 보내기로 보내주세요.


오류 보내기 방법

Samsung Pass → 더보기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 오류내용 정리 → 보내기

삼성패스 앱 아이콘을 눌러 실행해주세요

 ① Samsung Pass

더보기 > 문의하기 선택해주세요

② 더보기 > 문의하기 

오류보내기를 선택해주세요

③ 오류보내기

오류내용정리 후 보내기를 눌러주세요

 ④ 오류내용 정리 후 보내기 


 자주 하는 질문

Q. 전자서명인증서 발급과정에서 본인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무엇을 확인해야 할까요?

A. 본인 명의의 유심을 장착한 단말에서만 인증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증서를 발급받고자 하는 단말에 장착한 유심의 전화번호가 해당 번호가 맞는지 확인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