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패스 사용 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 날짜 2022-07-14
  • 조회수 2,480

Samsung Pass 사용 중 오류가 발생 할 경우 상세한 문제점 내용과 문제점 사진과 함께 오류 보내기로 보내주세요.


오류 보내기 방법

Samsung Pass → 더보기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 오류내용 정리 → 보내기

삼성패스 앱을 실행하세요

① Samsung Pass 

 

우측상단 점3개 더보기를 누른 뒤 문의하기를 선택하세요

② 더보기 > 문의하기 

 

오류보내기를 선택하세요

 ③ 오류 보내기

 

오류 내용 정리 후 보내기를 눌러주세요

④ 오류 내용 정리 후 보내기 

 


 자주 하는 질문

Q. 전자서명인증서 발급과정에서 본인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무엇을 확인해야 할까요?

A. 본인 명의의 유심을 장착한 단말에서만 인증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증서를 발급받고자 하는 단말에 장착한 유심의 전화번호가 해당 번호가 맞는지 확인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