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패스 사용 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 날짜 2022-07-14
- 조회수 2,561
Samsung Pass 사용 중 오류가 발생 할 경우 상세한 문제점 내용과 문제점 사진과 함께 오류 보내기로 보내주세요.
오류 보내기 방법
Samsung Pass → 더보기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 오류내용 정리 → 보내기
![삼성패스 앱을 실행하세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9d21b87f-12ad-41bf-9ad1-3b090510359e.png)
① Samsung Pass
![우측상단 점3개 더보기를 누른 뒤 문의하기를 선택하세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39152d50-e191-4a93-85a2-3e02ed1840de.png)
② 더보기 > 문의하기
![오류보내기를 선택하세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4c366c7c-a623-44a4-9a22-74c3db814acb.png)
③ 오류 보내기
![오류 내용 정리 후 보내기를 눌러주세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e9452e34-70cb-4d18-811d-bc89977a5498.png)
④ 오류 내용 정리 후 보내기
자주 하는 질문
Q. 전자서명인증서 발급과정에서 본인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무엇을 확인해야 할까요?
A. 본인 명의의 유심을 장착한 단말에서만 인증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증서를 발급받고자 하는 단말에 장착한 유심의 전화번호가 해당 번호가 맞는지 확인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