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에서 사운드바 오프라인 상태일때 해결하는 방법
- 날짜 2022-08-04
- 조회수 1,381
스마트싱스에서 사운드바 오프라인 상태일때 해결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공유기 교체나 암호 변경 후 오프라인 증상 발생 (기기 삭제 후 재설치)
증상
- 공유기 변경후 기기 카드에 오프라인 발생
원인
- 사용중 공유기를 교체, 또는 공유기 암호를 변경한 경우, 기기 카드에 저장된 공유기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사운드바 삭제 후 재설치
1. 메인 화면에서 SmartThings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삭제할 사운드바 기기 카드를 2초 이상 길게 눌러주세요.
3. 편집 메뉴가 보이면 선택해 주세요.
4. 기기 삭제 를 선택해 주세요.
5. 삭제 선택 후 사운드바 기기 삭제가 완료되면 다시 기기 추가를 진행해 주세요.
※ SmartThings UX2.5 기준으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향후 UX업데이트 시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