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에서 사운드바 오프라인 상태일때 해결하는 방법

  • 날짜 2022-08-04
  • 조회수 1,381


스마트싱스에서 사운드바 오프라인 상태일때 해결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공유기 교체나 암호 변경 후 오프라인 증상 발생 (기기 삭제 후 재설치)


증상 

  • 공유기 변경후 기기 카드에 오프라인 발생


원인

  • 사용중 공유기를 교체, 또는 공유기 암호를 변경한 경우, 기기 카드에 저장된 공유기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기 오프라인 모습



해결 방법 

사운드바 삭제 후 재설치


1. 메인 화면에서 SmartThings 앱을 실행해 주세요.

메인 화면에서 SmartThings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삭제할 사운드바 기기 카드2초 이상 길게 눌러주세요.

삭제할 사운드바 기기 카드를 2초 이상 길게 눌러주세요


3. 편집  메뉴가 보이면 선택해 주세요.

편집  메뉴가 보이면 선택해 주세요


4. 기기 삭제 를 선택해 주세요.

기기 삭제를 선택해 주세요


5. 삭제 선택 후 사운드바 기기 삭제가 완료되면 다시 기기 추가를 진행해 주세요.

삭제‘ 선택 후 사운드바 기기 삭제가 완료되면 다시 기기 추가를 진행해 주세요


※ SmartThings UX2.5 기준으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향후 UX업데이트 시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