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에서 사운드바 추가 중 04-100 오류가 발생해요 (39%이하 멈춤)

  • 날짜 2022-08-04
  • 조회수 621


기기 추가 중 오류코드(04-100) 발생하는 원인 

증상

  • 사운드바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코드 발생

04-100 오류코드



 원인

  • 스마트폰과 사운드바 제품간의 통신 실패 장애


 참고(구버전 오류 증상)

  • 스마트싱스 구버전인 경우,  39%이하 멈춤 증상 발생


스마트싱스를 Play 스토어에서 SmartThings로 검색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

스마트싱스 구버전인 경우,  39%이하 멈춤 증상 발생


해결방법 1 

  • 사운드바 제품의 전원을 끄고 켜주세요.
사운드바 제품의 전원을 끄고 켜주세요


 해결방법 2

① 스마트폰의 Wi-Fi를 끄고 켜주세요.
스마트폰의 Wi-Fi를 끄고 켜주세요

② 스마트폰 전원을 다시 시작 후 기기 추가를 재시도해 주세요.
스마트폰 전원을 다시 시작 후 기기 추가를 재시도해 주세요

※  해결방법 1 안내에 따라 조치가 되지 않는다면 해결 방법2를 추가적으로 진행해 주세요.


※ Wi-Fi (무선) 공유기 밴드 대역 2.5GHz 또는 5.0GHz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지, 사운드바와 무선공유기는 근접 배치가 아닌 가구장 등을 이용해 사운드바 아래나 위쪽으로 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운드바와 무선 공유기 배치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