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에 사운드바 추가중 04-100 오류발생
- 날짜 2022-08-04
- 조회수 834
스마트싱스에 사운드바 추가중 04-100 오류발생시 조치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증상
- 사운드바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코드 발생
원인
- 스마트폰과 사운드바 제품간의 통신 실패 장애
참고(구버전 오류 증상)
- 스마트싱스 구버전인 경우, 39%이하 멈춤 증상 발생
스마트싱스를 Play 스토어에서 SmartThings로 검색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
해결방법 1
- 사운드바 제품의 전원을 끄고 켜주세요.
해결방법 2
① 스마트폰의 Wi-Fi를 끄고 켜주세요.
② 스마트폰 전원을 다시 시작 후 기기 추가를 재시도해 주세요.
※ 해결방법 1 안내에 따라 조치가 되지 않는다면 해결 방법2를 추가적으로 진행해 주세요.
※ Wi-Fi (무선) 공유기 밴드 대역 2.5GHz 또는 5.0GHz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지, 사운드바와 무선공유기는 근접 배치가 아닌 가구장 등을 이용해 사운드바 아래나 위쪽으로 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