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에서 사운드바 추가 중 04-100 오류가 발생해요 (39%이하 멈춤)

  • 날짜 2022-08-04
  • 조회수 105


기기 추가 중 오류코드(04-100) 발생하는 원인 

증상

  • 사운드바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코드 발생

04-100 오류코드


 원인

  • 스마트폰과 사운드바 제품간의 통신 실패 장애


 참고(구버전 오류 증상)

  • 스마트싱스 구버전인 경우,  39%이하 멈춤 증상 발생


스마트싱스를 Play 스토어에서 SmartThings로 검색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

스마트싱스 구버전인 경우,  39%이하 멈춤 증상 발생


해결방법 1 

  • 사운드바 제품의 전원을 끄고 켜주세요.
사운드바 제품의 전원을 끄고 켜주세요


 해결방법 2

① 스마트폰의 Wi-Fi를 끄고 켜주세요.
스마트폰의 Wi-Fi를 끄고 켜주세요

② 스마트폰 전원을 다시 시작 후 기기 추가를 재시도해 주세요.
스마트폰 전원을 다시 시작 후 기기 추가를 재시도해 주세요

※  해결방법 1 안내에 따라 조치가 되지 않는다면 해결 방법2를 추가적으로 진행해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