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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싱스에서 사운드바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방법

  • 날짜 2022-08-04
  • 조회수 172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에서 사운드바 선택하여 오류 보내기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기

1. 스마트싱스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3. 문의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 스마트싱스 구버전은 우측 상단 톱니 모양의 설정 클릭 후 문의하기 선택 (삼성멤버스 연동)

4. 오류 보내기를 선택해 주세요.

5. AV 기기 선택 후 하단 계속을 눌러주세요. (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6.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 보내기를 선택해 주세요.

7. 오류 보내기에서 ① 문제 발생 빈도 선택 → ② 증상/문의 내용 작성 → ③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④ 전송을 선택해 주세요.

8.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해 주세요. (※ 평균 일주일 소요)


 스마트싱스 실행

 1. 스마트싱스 실행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2.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문의하기 선택

3. 문의하기 선택 

오류보내기 선택

4. 오류 보내기 선택 



AV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5. AV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 선택

6.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 선택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7.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삼성멤버스에서 확인

8. 삼성멤버스에서 확인 



삼성멤버스에서 답변 확인하기 

1. 삼성멤버스를 실행해 주세요.

2. 도움받기를 선택해 주세요.

3. 답변 확인하기를 선택하여 답변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답변 회신은 평균 일주일 소요


삼성멤버스 실행

1. 삼성멤버스 실행 

도움받기 선택

2. 도움받기 선택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내용 확인

3.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내용 확인


※ SmartThings UX2.5 기준으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향후 UX업데이트 시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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