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명세서 발행 안내 가이드(유상 수리)
- 날짜 2022-08-25
- 조회수 4,970
영수증/ 명세서 발행 가이드
안내사항
- 서비스 접수 시 등록한 성명, 연락처(휴대폰 번호만 가능) 기준으로 조회됩니다.
- 영수증, 수리명세서는 최근 3개월간 유상 서비스받은 사항만 조회됩니다.(보험사 제출용 등)
- 서비스를 제공받은 다음날부터 조회됩니다.
- 3개월 이후 이력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수리받으신 센터를 방문하여 발급이 가능합니다.(수리비 명세서, 영수증 포함)
- 최근 3개월 안에 받은 서비스의 일부 내력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접수 시 등록한 성명과 연락처가 맞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①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접속→ 서비스 안내
② 영수증/명세서 발급 선택
③ A/S 접수 시 성명과 연락처 (전화번호 재확인 포함)입력 → 인증번호 발송
④ 입력한 연락처가 맞다면 → 확인
(* 연락처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⑤ 스마트폰으로 수신된 인증번호 입력→ 확인
⑥ 인증번호가 확인되었습니다→ 확인
⑦ 접수 번호 선택
⑧ 명세서 탭 선택 → 수리비명세서 / 거래명세서 선택→ 송부 받을 이메일 주소 입력 → 발송
⑨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명세서 발송됩니다 → 확인
(* 메일 수신이 되지 않은 경우 : 스팸 메일함 확인, 이메일 주소를 맞게 입력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
⑩ 영수증탭 선택 → 세부 항목 확인 가능 → 저장(PC 저장)
3개월 내 서비스 이력이 조회되지 않으실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Q1. 3개월 전의 서비스 이력이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최근 3개월 이전의 이력이 필요하신 경우 수리받으신 센터를 방문하여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수리비 명세서, 영수증 포함)
Q2. 최근 3개월 안에 서비스를 받았는데 일부 내역이 조회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력의 조회 기준은 성명 + 연락처(휴대폰 번호만 가능)이므로 연락처가 같으나 성명을 달리 접수하였거나(대리인 접수의 경우 등) 고객명이 같으나 연락처가 달리 접수된 경우는 조회되지 않습니다. 당사는 접수 시 제품의 명의자, 실 사용자를 고객이 직접 입력한 정보 혹은 알려주신 정보로만 적재되어 있으며 통신사, 타 사업자 등에 가입한 정보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