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장서비스 예약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

  • 날짜 2022-08-26
  • 조회수 4,269

출장서비스 예약 관련 자주 묻는 질문   


Q1. 홈페이지에서 출장서비스 예약 시 안전 수리 대상으로 1588-3366 으로 연락하라고 나오고 접수가 안됩니다. 

A1. 2인 1조 방문 안전수리 대상으로 안전한 수리를 위한 서비스 환경등의 추가적인 확인이 필요하여 홈페이지 출장서비스는 지원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1588-3366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대상제품 : 에어컨, TV, 세탁기, 건조기

Q2. 홈페이지에서 출장서비스 예약 시 챗봇 상담으로 넘어갑니다. 

A2. 엔지니어 방문 요청 전 챗봇 상담을 통해 고장 증상에 따른 스스로 진단 및 해결 가능 제품 정보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챗봇 상담을 통해 안내를 받아 보시기 바라며, 해결되지 않은 증상이라면 채팅상담사 연결 또는 출장서비스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