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모바일 핫스팟 및 테더링 연결 사용 중 인터넷(데이터) 사용이 안되거나 느려집니다.
- 날짜 2022-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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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개통시 가입하는 요금제의 데이터에는 모바일 데이터와 테더링 데이터가 구분되어 있으며 모바일 핫스팟 동작 시에는 테더링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가입한 경우라도 모바일 데이터는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테더링 데이터는 통신사별 용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테더링 데이터가 모두 소진된 경우, 모바일 핫스팟을 설정한 휴대폰에 다른 기기가 Wi-Fi를 연결할 수 있지만 데이터가 소진되었기 때문에 인터넷 등 데이터 통신이 안될 수 있습니다.
※ 테더링 데이터 용량은 통신사별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다릅니다.
※ 핫스팟 사용이 안되는 경우 테더링 데이터의 소진 여부를 가입한 통신사(휴대폰에서 ☎114)에 확인하세요.
[이용 제한 표시]
갤럭시 ‘모바일 핫스팟 및 테더링’ 데이터 사용량 경고 설정
휴대전화에서 ‘모바일 핫스팟 및 테더링’ 데이터 경고 설정하여 사용량을 관리하세요. 갤럭시에서는 모바일 핫스팟 및 테더링 데이터 사용량 경고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설정한 데이터 사용량이 되면, 경고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① 설정
② 연결
③ 데이터 사용
④ 데이터 측정일 및 사용량 경고
⑤ 데이터 경고 설정- 활성화
⑥ 데이터 경고 – 용량 입력 후 설정
※ 개인의 통신사 데이터 요금제의 최대 사용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사전에 경고를 받기 위함이며, 한도 데이터 이내로 설정해 두시면 편리합니다.
예) 데이터 한도 : 30GB, 데이터 경고 설정 : 25GB
※ 휴대전화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사용량은 휴대전화에서 측정된 값으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사용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한 데이터 사용량은 통신사를 통해 확인하세요.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콜센터(1588-3366)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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