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모바일 핫스팟 및 테더링 연결 사용 중 인터넷(데이터) 사용이 안되거나 느려집니다.
- 날짜 2022-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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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 개통시 가입하는 데이터 요금제에는 모바일 데이터와 테더링 데이터가 구분되어 있으며 모바일 핫스팟 동작 시에는 테더링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가입한 경우라도 모바일 데이터는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테더링 데이터는 통신사별 용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테더링 데이터가 모두 소진된 경우, 모바일 핫스팟을 설정한 휴대전화에 다른 기기가 Wi-Fi를 통해 연결될 수 있지만 데이터가 소진되었기 때문에 인터넷 등 데이터 통신이 안될 수 있습니다.
※ 테더링 데이터 용량은 통신사별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다릅니다.
※ 핫스팟 사용이 안되는 경우, 테더링 데이터의 소진 여부를 가입한 통신사(휴대전화에서 ☎114)에 확인하세요.
갤럭시 ‘모바일 핫스팟 및 테더링’ 데이터 사용량 경고 설정
휴대전화에서 ‘모바일 핫스팟 및 테더링’ 데이터 경고 설정하여 사용량을 관리하세요.
갤럭시 휴대전화에서는 모바일 핫스팟 및 테더링 데이터 사용량 경고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설정한 데이터 사용량이 되면, 경고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1단계) 설정 앱을 실행하여 연결 진입 후, 모바일 핫스팟 및 테러링을 선택합니다.
2단계) 모바일 핫스팟으로 진입하여 모바일 핫스팟 관리(오늘 공유한 모바일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3단계) 데이터 한도 설정을 누르고 하루에 사용할 사용한도를 설정합니다.

① 설정

② 연결

③ 모바일 핫스팟 및 테더링

④ 모바일 핫스팟

⑤ 모바일 핫스팟 관리
(오늘 공유한 모바일 데이터)

⑥ 데이터 한도 설정

⑦ 사용한도 입력 후 확인
※ 휴대전화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사용량은 휴대전화에서 측정된 값으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사용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한 데이터 사용량은 통신사를 통해 확인하세요.
※ 설명된 메뉴/기능의 명칭, 화면 구성(UI/UX) 등은 모델 및 적용된 소프트웨어, 앱 버전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1588-3366,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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