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 스마트싱스 39 % 이하 멈춤/오류코드 04-100 발생해요
- 날짜 2022-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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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원인
주변의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연결 시도하거나, 기기의 Soft-AP 오류 발생 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조치 안내
해결방법 1
레인지 후드의 전원 리셋(전원Off → 전원On) 후 기기 추가 재시도
- 타 스마트폰과 동시에 연결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기기 추가가 완료될 때까지 기기와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세요.
해결방법 2
기기의 Wi-Fi(와이파이) 리셋 후 기기 추가 재시도
- 후드의 조명 버튼을 10초간 길게 눌러 Wi-Fi를 리셋하세요.
해결방법 3
- 스마트폰에 저장된 기기 Soft-AP(SSID) 기록을 제거하세요.
- 스마트폰의 Wi-Fi를 해제 후 다시 켜세요.
- 스마트폰의 전원을 끄고, 다시 켠 후 재연결 진행하세요.
①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 ‘고급’ 실행
② ‘네트워크 관리’ 선택
③ 오류난 기기의 Soft-AP인 SSID를 선택
④ 제거 후, 스마트폰 Wi-Fi 및 휴대폰전원 Off → On 후 기기 추가 진행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는 방법 안내
모바일 스마트싱스 앱의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메뉴에서 앱을 통해 수집된 로그와 문의 내용(증상)을 작성하여 전송하면 로그 분석을 통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② 문의하기 선택(※ 구버전은 우측 상단의 설정에서 문의하기 선택)
③ 오류보내기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선택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 답변 확인 방법(평균 일주일 소요)
① 삼성멤버스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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