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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드, 15-100, 15-200, 15-300 발생해요

  • 날짜 2022-09-14
  • 조회수 717


15-100, 15-200, 15-300 발생 원인 안내 

기기와 Wi-Fi 공유기 사이의 연결 장애, 스마트싱스 서버에 제품 등록 실패 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류코드 15-100 발생한 이미지
 오류코드 15-100 발생
오류코드 15-200 발생
오류코드 15-200 발생 
오류코드 15-300 발생
오류코드 15-300 발생 
진행률 99%(98%) 멈춤 발생한 이미지
진행률 99 %(98 %) 멈춤 발생 

해결방법  1

 레인지 후드의 전원코드 재연결 후 기기와 가까운 거리에서 기기 추가 재시도

- 타 스마트폰과 동시에 연결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기기 추가가 완료될 때까지 기기와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세요.


 해결방법 2

 레인지 후드의  Wi-Fi 리셋(후드의 조명 버튼을 10초간 길게 눌러 진행)

- Wi-Fi 리셋 완료시 ‘연결 초기화’ 표시됨


 해결방법 3 

- 사용 가능한 Wi-Fi(무선) 공유기를 선택하세요.

- Wi-Fi(무선) 공유기의 비밀번호가 정확한지 확인 후 재시도하세요.

사용 가능한 Wi-Fi(무선) 공유기 선택 이미지
 
정확한 Wi-Fi 비밀번호 입력하는 이미지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는 방법 안내

 모바일 스마트싱스 앱의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메뉴에서 앱을 통해 수집된 로그와 문의 내용(증상)을 작성하여 전송하면 로그 분석을 통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② 문의하기 선택(※ 구버전은 우측 상단의 설정에서 문의하기 선택)

문의하기 선택
 

③ 오류보내기 선택

오류 보내기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선택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선택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 답변 확인 방법(평균 일주일 소요)

① 삼성멤버스 실행

삼성멤버스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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