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 중 04-100 오류가 발생해요.

  • 날짜 2022-09-15
  • 조회수 2,074

오류 발생 안내 

  ✔ 증상 :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 원인 : 주변의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시 연결 시도   기기의 Soft-AP 오류


오류코드 04-100 발생
오류코드 04-100 발생
 
진행률   39% 이하 멈춤 발생
진행률
  39 % 이하 멈춤 발생

전원 및 와이파이 리셋 안내 

 전원버튼 리셋 

 1. 기기의 전원 코드를 재연결 후 재시도

  ※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으로 Off → On 후 재시도 


기기 Wi-Fi 리셋(초기화) 

 1.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청정스테이션 커버의 양쪽을 잡고 당기세요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2.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Auto Empty 버튼과 Wi-Fi 표시등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Auto Empy 버튼을 Wi-Fi 표시 등이 깜박일 때까지 5초간 누른 뒤, 손을 뗍니다.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3.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스마트폰 SSID 재등록  

①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 ‘고급’ 실행
①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더 보기’ > ‘고급’ 실행
   
② ‘네트워크 관리’ 선택
② ‘네트워크 관리’ 선택
 
③ 오류난 기기의      Soft-AP인 SSID를 선택
③ 오류 난 기기의 
    Soft-AP인 SSID를 선택
  
④ 제거 후, 스마트폰      Wi-Fi 및 폰전원 Off →     On 후 ‘기기 추가’ 진행
④ 제거 후, 스마트폰 
    Wi-Fi 및 폰 전원 Off →
    On 후 ‘기기 추가’ 진행
  


 ※ 해당 이미지는 SmartThings 앱 버전, SW 업데이트 등에 따라 실제 동작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