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 중 11-001 또는 12-001 오류가 발생해요.

  • 날짜 2022-09-15
  • 조회수 1,350

오류 발생 원인 

  ✔ 증상 : 기기 추가 중 11-001 또는 12-001 오류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 원인 :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하고자 하는 제품으로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 오류코드 11-001 발생
   (또는 12-001 발생)

진행률   44% 미만 멈춤 발생
□ 진행률
  44% 미만 멈춤 발생
 


와이파이 상태 확인 및 리셋 안내 

와이파이 수신 상태 확인 안내 

 1. Soft AP에 연결 후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감도 확인

        스마트폰에서 Wi-Fi 감도가 저조할 경우 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Wi-Fi  안테나 3칸 이하일 경우 이동 및 주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스마트폰에서 와이파이 수신 감도 확인

2. 제품의  전원코드를 분리하여 삽입 후 스마트싱스 앱을 다시 실행하여 연결해 주세요

※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으로 Off → On 후 재시도 


청소기에서 Wi-Fi 리셋(초기화)  

 1.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청정스테이션 커버의 양쪽을 잡고 당기세요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2.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Auto Empty 버튼과 Wi-Fi 표시등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Auto Empy 버튼을 Wi-Fi 표시 등이 깜박일 때까지 5초간 누른 뒤, 손을 뗍니다.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3.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스마트폰 "모바일 네트워크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재시도  

안드로이드폰의     ‘설정’ 실행
□ 안드로이드폰의
    ‘설정’ 실행

‘연결’ > ‘Wi-Fi’ >     ‘더보기’  선택
□ ‘연결’ > ‘Wi-Fi’ >
    ‘더보기’ 선택 
  
‘고급’ 실행
□ ‘고급’ 실행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진행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진행
  


 ※ 해당 이미지는 SmartThings 앱 버전, SW 업데이트 등에 따라 실제 동작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