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2-09-16
- 조회수 430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기
청소기 사용 중 오류 발생 시 오류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시스템 로그 데이터를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접수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로그 정보를 분석 오류 원인 확인 후 삼성멤버스앱을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 로그 파일은 오류 정보이며, 휴대폰에 저장된 개인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청소기 사용 중 발생한 오류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빋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를 통해 보내기할 수 있습니다.
① 스마트싱스 앱 실행
② 메뉴
③ 문의하기
④ 오류 보내기
⑤ 제품 선택
⑥ 문제 발생 빈도/ 오류 내용 작성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⑦ 보내기
답변 확인하기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기한 내용의 답변은 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로그 데이터 분석으로 답변은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① 멤버스
② 도움받기
③ 내 질문/오류 보기
※ 스마트 싱스 버젼에 따른 (UX업데이트 ) 내용이나 메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