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2-09-16
- 조회수 336
조치 방법
스마트싱스(SmartThings)앱에서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오류 보내기 방법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f8b704e0-2a7c-447f-9fc4-b78df7958f46.jpg)
![② ‘문의하기’ 선택 (※ 구버전은 우측 상단의 ‘설정’ 에서 ‘문의하기’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91497bcf-9daf-42ea-9a60-37d726c1ce78.jpg)
![③ ‘오류보내기’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029368d5-daaa-4a68-9b57-64de8b7e0b37.jpg)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d7128bb3-249d-4c32-bc84-eb24650eea50.jpg)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 하여 ’문의하기/ 오류보내기’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fba864cf-f542-493a-a9ff-df1626df392f.jpg)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46241bbc-8e6f-418d-b098-f6b5d7081e65.jpg)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 (*평균 일주일 소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91684d98-1d3c-4873-bcbc-d560a40f29e7.jpg)
답변 확인 방법
✔ 삼성멤버스 실행
✔ 도움받기 선택
✔ 답변 확인하기 선택
※ 답변 회신은 평균 1주일 소요됨
![① ‘삼성멤버스’ 실행](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8a019497-f368-4fff-af05-8554e95c1c0c.jpg)
![② ‘도움받기’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fa67def8-3520-49a8-8140-8779e3aa563f.jpg)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1a880a09-1dc4-4e24-8818-7b1b20d0f240.jpg)
※ 해당 이미지는 SmartThings 앱 버전, SW 업데이트 등에 따라 실제 동작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