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2-09-16
  • 조회수 430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기  

청소기 사용 중 오류 발생 시 오류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시스템 로그  데이터를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접수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로그 정보를 분석 오류 원인 확인 후 삼성멤버스앱을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 로그 파일은 오류 정보이며, 휴대폰에 저장된 개인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청소기 사용 중 발생한 오류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빋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를 통해 보내기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 앱 실행

① 스마트싱스 앱 실행 

 

메뉴

② 메뉴 

 

문의하기

③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

④ 오류 보내기 

 

제품 선택

 ⑤ 제품 선택


오류 빈도/발생증상 상세히 입력/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후

⑥ 문제 발생 빈도/ 오류 내용 작성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보내기

⑦ 보내기 

 

 

답변 확인하기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기한 내용의 답변은 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로그 데이터 분석으로 답변은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멤버스

① 멤버스 

 

도움받기

② 도움받기 

 

내 질문/오류 보기

③ 내 질문/오류 보기 

 


※ 스마트 싱스 버젼에 따른 (UX업데이트 ) 내용이나 메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