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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2-09-16
  • 조회수 274


조치 방법

 스마트싱스(SmartThings)앱에서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오류 보내기 방법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② ‘문의하기’ 선택      (※ 구버전은 우측 상단의        ‘설정’ 에서 ‘문의하기’ 선택)
② ‘문의하기’ 선택
     (※ 버젼에 따라 우측 상단의 
      ‘설정’ 에서 ‘문의하기’ 선택)
  
③ ‘오류보내기’ 선택
③ ‘오류보내기’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     하여 ’문의하기/     오류보내기’ 선택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
    하여 ’문의하기/
    오류보내기’ 선택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     (*평균 일주일 소요)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
    (*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 확인 방법

✔ 삼성멤버스 실행

✔ 도움받기 선택

✔ 답변 확인하기 선택

※ 답변 회신은 평균 1주일 소요됨


① ‘삼성멤버스’ 실행
① ‘삼성멤버스’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②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 해당 이미지는 SmartThings 앱 버전, SW 업데이트 등에 따라 실제 동작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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