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기 교체, 암호 변경 후 스마트싱스 기기가 오프라인으로 표시됩니다.
- 날짜 2022-09-16
- 조회수 545
공유기 교체 또는 공유기 암호를 변경한 경우, 기기 카드에 저장된 공유기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오프라인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공유기 변경 후 기기 카드에 오프라인 발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2b46e5c4-4d39-44e0-b440-ef4f4ad0633e.jpg)
기기 삭제 후 재설치
![① 삭제할 기기 카드를 2초 이상 길게 누름](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e3351545-889e-4ac2-a6ef-2c1e4b72708e.jpg)
![② 위에 ‘편집’ 메뉴가 보이면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b6c37c21-3bf5-4cfb-aa81-afaf01fc85d8.jpg)
![③ ‘기기 삭제‘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2bd69da3-b7d4-4982-8598-d04ee24f2c40.jpg)
![④ ‘삭제‘ 선택 후 기기 삭제가 완료되면 다시 기기 추가 진행](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9/16/f2fb4bc5-cf75-421e-9bf8-1b40f5b4461b.jpg)
※ 해당 이미지는 SmartThings 앱 버전, SW 업데이트 등에 따라 실제 동작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