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기 교체, 암호 변경 후 스마트싱스 기기가 오프라인으로 표시됩니다.

  • 날짜 2022-09-16
  • 조회수 545


공유기 교체 또는 공유기 암호를 변경한 경우, 기기 카드에 저장된 공유기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오프라인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공유기 변경 후      기기 카드에 오프라인 발생
공유기 변경 후 
    기기 카드에 오프라인 발생
  

기기 삭제 후 재설치 

① 삭제할 기기 카드를 2초       이상 길게 누름
① 삭제할 기기 카드를 2초
      이상 길게 누름
 
② 위에 ‘편집’ 메뉴가 보이면        선택
② 위에 ‘편집’ 메뉴가 보이면 
      선택
  
③ ‘기기 삭제‘ 선택
③ ‘기기 삭제‘ 선택
 
④ ‘삭제‘ 선택 후     기기 삭제가 완료되면     다시 기기 추가 진행
④ ‘삭제‘ 선택 후
    기기 삭제가 완료되면
    다시 기기 추가 진행 
  


※ 해당 이미지는 SmartThings 앱 버전, SW 업데이트 등에 따라 실제 동작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