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방법 안내
- 날짜 2022-09-20
- 조회수 751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방법 안내
모바일 스마트싱스 앱의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메뉴에서 앱을 통해 수집된 로그와 문의 내용(증상)을 작성하여 전송하면 로그 분석을 통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② 문의하기 선택(※ 구버전은 우측 상단의 설정에서 문의하기 선택)
③ 오류보내기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선택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 확인 방법(평균 일주일 소요)
① 삼성멤버스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