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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이상으로 인터넷이 자주 끊겨요

  • 날짜 2023-05-09
  • 조회수 1,396

인터넷 끊김 원인 

 네트워크 설정이 안되었거나 인터넷 신호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다른 스마트 기기(스마트폰 등)으로 같은 네트워크를 연결했을 때 인터넷이 잘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동작하지 않는다면 공유기를 리셋 또는 전원 OFF 후 ON 하여 네트워크 연결이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공유기 후면 이미지(모델별 다름)

설명

공유기 리셋 이미지

1. 리셋방법 : 공유기 후면 reset 버튼을 볼펜을 이용하여 눌러 준다.

2. 전원 OFF→ON 방법 : 아답터를 제거후 다시연결 한다.


공유기와 냉장고 간의 거리는 10 M 이내 사용을 권장합니다.

거리가 멀거나 중간에 벽이 있을 경우 공유기의 신호가 약해짐으로 냉장고의 인터넷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이보다 거리가 멀 거나 벽이 있는 경우 Wi-Fi 신호 강도가 약해지므로 Repeater 또는 증폭기 사용을 권장합니다.


냉장고에서 네트워크 연결 방법

 다른 IT기기의 무선인터넷이 가능하다면, 냉장고 프로그램 자체의 손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선 공유기를 재연결해보신후에도 동일 증상일 경우 냉장고 설정 초기화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선공유기 연결방법 ( 설정 → 무선네트워크 → ID/PW 입력 ) 

냉장고 설정  → 무선 네트워크 → 연결할 WI-FI 선택 → 패스워드 입력(* 통신사 공유기 : 공유기 케이스 스티커로 제공,) 

    무선공유기 연결방법 - 설정     무선 네트워크 선택     무선네트워크 공유기 암호 입력


 냉장고 프로그램 초기화 방법 

냉장고 설정 → 데이터 재설정 → 초기화 메뉴를 선택하여 초기화 설정을 해주세요 

 •초기화 진행 시, 냉장고 프로그램 내 저장 및 설정 Data는 모두 삭제되니 중요한 데이터는 백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냉장고 프로그램 초기화 방법, 설정 → 설정초기화 선택    설정 초기화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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