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조시간을 알려주세요

  • 날짜 2021-03-23
  • 조회수 5,269


건조 단독 코스

건조만 하고 싶을때 사용하는 코스입니다.   (제품의  모델에  따라  건조 코스, 시간설정 및  기능은 차이가 있습니다)


1. [전원] 버튼을 누르세요. 


2. 코스선택 다이얼을 돌려 [건조단독] 코스를 선택하세요.

[건조추가] 버튼을 눌러 원하는 건조 방법을 선택하세요.


표시부에 표기된 시간은 세탁 시간과 최대 건조 시간이 합하여 표기되며 실제 건조시간은  변경됩니다.

(최대 건조 시간 : 표준건조 - 4 시간 40 분, 강력건조 - 9 시간)

섬세 : 높은 온도에 의해 변형이 쉬운 의류를 낮은 온도에서 건조하고 싶을 때 선택하세요.

(혼방 의류, 폴리에스테르, 나일론과 같은 합성 의류) 


셔츠한벌 : 셔츠 한 벌이나 교복 상의 한 장을 빠른 시간 (20 분 이내)에 건조하고 싶을 때 선택하세요.

강력 : 두꺼운 의류를 건조하고 싶을 때 선택해 주세요. (청바지, 타월 등)

표준 : 면으로 된 의류를 건조하는 코스입니다. (면바지, 티셔츠, 면종류의 속옷)

표준, 강력, 섬세 설정시 건조 효과를 높이기 위해 건조 전에 세탁물의 무게 감지를 하여, 자동으로 시간을 표시합니다.


3.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누르세요.  


※ 주 의   

ꞏ 냉수가 급수되지 않으면 건조가 되지 않으니 냉수를 반드시 연결해 주세요.

ꞏ 건조해서는 안되는 세탁물은 낮은 온도에서도 변형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넣어서는 안됩니다.

ꞏ 세탁 및 특히 건조 시 고무패킹에 먼지가 쌓일 수 있으니 세탁/건조 후에는 반드시 청소해 주세요.

ꞏ 건조 중에 세탁기 상부가 뜨거우니 물건을 올려놓지 마세요.

  물건의 변형이나 변질 될 수 있습니다.

ꞏ 건조 시에는 반드시 수도꼭지를 열어 주세요. 냉수를 이용하여 냉각 및 제습을 하므로 수도가 잠겨  있으면 건조가 되지 않습니다.

(수압이 약한 지역에서는 건조가 잘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에어스피드 드라이 기능이 있는 경우에는 건조 시 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ꞏ 옷감에 따라서 건조 후 수축 및 변형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ꞏ 건조 완료 후나, 건조 중 세탁물을 꺼낼 때에는 세탁물에 부착된 금속류가 뜨거울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ꞏ 염소계 표백제 사용 후 바로 건조 동작 시 탈색이나 옷감손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 제품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클릭)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