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멀티, 표시부에 표시가 안 나타납니다.
- 날짜 2021-03-24
- 조회수 9,359
조치 안내
전원도 켜지고 동작도 되는데(리모컨으로 동작하면 정상동작함) 제품 표시부만 안나온다면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단, 2018년 신제품에는 '화면' 기능이 있어 표시부를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싱스 앱에서 설정/해제를 시켜주세요. (리모컨에는 기능 없음)
※ '화면기능'이란?
제품의 디스플레이 불빛이 숙면을 방해하지 않도록 제품 디스플레이를 켜고 끄게 하는 기능 (2018년모델 신규적용 됨)
- 제품의 디스플레이 불빛이 숙면을 방해하지 않도록 제품 디스플레이를 켜고 끄게 하는 기능 (2018년모델 신규적용 됨)
- 화면 꺼짐 상태에서 모드나 기능 선택 시 선택한 기능 화면을 표시한 후 다시 화면이 꺼집니다.
- 화면 기능을 설정하면 설정값이 저장됩니다.
- 화면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기능을 취소해 주세요.
스마트 리셋 확인
순간적인 노이즈로 인하여 오동작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리셋을 시켜보세요.
■ 년도별 리셋 방법
- 2012년 이후 : 무선리모컨으로 스마트리셋 실시, 전원코드 재 삽입
- 2011년 이전 : 전원코드 재 삽입
1) 2012년 이후 스마트 리셋 방법
2) 2011년이전 전원리셋 방법
- 전원 코드를 빼거나 누전차단기를 내리고 약 1분 정도 후에 올려서 작동을 시켜 보세요.
차단기는 신발장 위나 현관등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차단기의 스위치를 내린후에 다시 올려보시고 만약 스위치가 덜렁거리거나 힘없이 떨어지는 증상이 있다면 차단기의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