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표시부에 111 에러가 나타납니다.

  • 날짜 2022-10-17
  • 조회수 1,048


스마트 인스톨 해제 에러 안내

 - 식기세척기 설치 시 "스마트 인스톨 자동모드"가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않았을 경우 또는 사용 중 "스마트 인스톨" 오동작에 의한 증상으로 "111" 에러 표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증상은 무효음과 함께 "111" 점검 문자가 표시되며 [시작] 버튼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 스마트 인스톨 자동모드를 실행하여 정상적인 완료가 되었는지 식기세척기 코스 선택 후 재 작동 시 정상 작동이 되면 이상이 없다고 볼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합니다.


■ 스마트 인스톨 진행 방법

표시창에 자동, 스팀불림 버튼 이미지


1. 식기세척기의 전원을 켜주세요.

2. [자동] 버튼+[스팀 불림] 버튼을 3초간 동시에 눌러 주세요.

3. 표시창에 "Ot"가 1초간 표시됩니다.

4. 식기세척기 동작 대기 상태로 변환 됩니다. [시작] 버튼을 누르면 정상 동작 됩니다.


※ "스마트 인스톨 자동모드"를 실행을 했는데 동일 현상 "111" 발생 시 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