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규/재설치가 궁금합니다.

  • 날짜 2022-10-25
  • 조회수 6,921


 제품 신규/재설치 필요 시

전기레인지 설치 필요 시 삼성케어플러스로 요청하시면 됩니다.(비용 발생)

삼성케어플러스 안내

구분

철거

재설치

이전설치

진행

삼성케어플러스(☎ 1588-4190)

불가        

                                         

※ 이전 설치 요청 시 철거와 재 설치만 가능합니다.(철거 → 고객 이동 → 재설치)


□  직접 설치가 필요한 경우 기본적인 사항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해당 모델의 사용 설명서를 참고하시면 설치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싱크대 작업 : 빌트인으로 설치를 하기 위한 싱크대 타공은 구입 전 제품 사이즈에 맞게 싱크대 업체를 통한 타공 및 공기 순환구 확보 작업을 합니다.

   2.전기레인지의 전원 연결이 직결식(풀 파워식)에 따른 댁내 전기공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최대 MAX 사용 시)

     - 전기 공사는 직접 전문 업체 의뢰 시공하셔야 합니다.

     - 전기 공사는 자격을 갖춘 전문 업체에서 시공을 해야 합니다.(제품 설치 장소 용량에 맞는 별도 차단기 설치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서비스에서는 싱크대 타공 및 전기공사 등 작업 진행이 불가합니다.


□ 전기레인지 제품 중 전원코드가 콘센트에 바로 연결해서 사용하는 모델은 별도의 전기공사를 하지 않고 콘센트에 연결 사용 가능합니다.

     - 단, 전기레인지 연결하고자 하는 콘센트의 규격은 16 A 이상입니다.


※ 멀티탭은 사용 권장하지 않습니다. 단독 사용 권장이며 사용 시 차단기 떨어지는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