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Fi 연결이 안됩니다.

  • 날짜 2022-11-03
  • 조회수 1,830


Wi-Fi 연결이 안될 시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컨트롤 켜짐 확인 안내

식기세척기의 스마트 컨트롤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제품 전면에 있는 디스플레이의 스마트 컨트롤이 켜져 있어야 Wi-Fi 공유기 연결 스마트폰의 앱과 연결 스마트싱스로 기능 작동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조작부의 스마트 컨트롤 버튼을 3 초 이상 누르세요.


식기세척기 조작부 표시부에 "AP" 및 전면 표시부에 “Smart Control AP"가 표시되면 Easy Connection을 시작합니다.



■ 스마트폰을 통한 식기세척기 모니터링 및 제어하기(SmartThings 앱 살펴보기)

SmartThings 앱 살펴보기

구분

기능

설명

모니터링

동작 상태 모니터링

제품의 동작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제어

모드(코스) 설정

식기세척기의 동작 코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설정

식기세척기에서 코스 별로 설정 가능한 옵션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코스 설정

특정 코스를 다운로드하여 제품에 저장하고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설정 기능

예약 설정 기능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설정하여 코스를 동작 시킬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세척 가이드

소비자가 세척하고자 하는 식기를 선택하면 해당 식기에 맞게 코스를 추천해 줍니다.

홈케어 매니저

식기세척기의 비고장 진단 및 세척 패턴 등 사용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너지 모니터

식기세척기 제품에서 사용하고 있는 에너지 사용량을 보여줍니다.

알림

제품 점검 알림

제품에서 점검 알람이 발생할 경우 모바일로 제품 점검 관련 알림을 줍니다.

코스 종료 알림

설정한 코스 동작이 완료되면 스마트 기기로 코스 종료 알림을 줍니다.

가이드

제품 사용 가이드

제품 사용 시 소비자가 자가 점검할 수 있는 소비자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공유기 전원, 인터넷 정상 여부 확인 안내

 - 식기세척기의 스마트 컨트롤의 기능은 공유기를 거쳐 스마트폰과 연결이 됨으로 인터넷 무선 공유기가 정상적으로 전원이 켜져 있어야 연동이 가능합니다.

전원이 꺼져 있는지 확인 후 전원을 켜주셔야 합니다.

- 무선 공유기 전원은 켜져 있다면 인터넷도 정상적으로 되는지도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1. 제품 설치 장소에 Wi-Fi가 잡히지 않는다면 다음을 확인 바랍니다.

   ‧ 홈 공유기(AP)를 최대한 제품 근처로 이동 가능한지 확인 가능하다면 이동 후 검색하세요.

   ‧ 위치 이동 불가하다면 제품 근처에 리피터(증폭기) 추가 설치가 필요합니다.

 2. Smart Things에서 제품 검색이 되나요 되지 않는다면 다음을 확인 바랍니다.

  → 제품의 AP 모드 설정( 스마트 컨트롤 3초 길게 누름) 후 제품 기기 검색

    1) 모바일 폰의 Wi-Fi 설정에서 AP 검색하여 [Dishwasher] 검색 되는지 1차 확인합니다.

    2) 계속 검색되지 않는다면, 제품의 Wi-Fi 초기화 또는 제품 전원 착탈 후 재확인합니다.


■ 식기세척기 Wi-Fi 리셋 진입 방법

1) DW7500RM (DW60T8075**) 모델

   - 스마트 컨트롤 3초간 입력하여 AP 모드 진입 후 헹굼 추가 7초간 누르고 계시면 Wi-Fi 초기화됩니다. (헹굼 추가 입력 시 소리가 날 때까지 입력)

2) DW7500AM (DW60A8******) 모델

   - 스마트 컨트롤 3초간 입력하여 AP 모드 진입 후 타이머(예약) 버튼 7초간 누르고 있으면 Wi-Fi 초기화됩니다.

3) DW9000R 모델

   - AP 진입 후 고온 헹굼 7초 누르면 RESET 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