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 Wi-Fi 연결이 안됩니다.
- 날짜 2022-11-03
- 조회수 2,648
Wi-Fi 연결이 안될 시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컨트롤 켜짐 확인 안내
식기세척기의 스마트 컨트롤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제품 전면에 있는 디스플레이의 스마트 컨트롤이 켜져 있어야 Wi-Fi 공유기 연결 스마트폰의 앱과 연결 스마트싱스로 기능 작동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조작부의 스마트 컨트롤 버튼을 3 초 이상 누르세요.
식기세척기 조작부 표시부에 "AP" 및 전면 표시부에 “Smart Control AP"가 표시되면 Easy Connection을 시작합니다.
■ 스마트폰을 통한 식기세척기 모니터링 및 제어하기(SmartThings 앱 살펴보기)
공유기 전원, 인터넷 정상 여부 확인 안내
- 식기세척기의 스마트 컨트롤의 기능은 공유기를 거쳐 스마트폰과 연결이 됨으로 인터넷 무선 공유기가 정상적으로 전원이 켜져 있어야 연동이 가능합니다.
전원이 꺼져 있는지 확인 후 전원을 켜주셔야 합니다.
- 무선 공유기 전원은 켜져 있다면 인터넷도 정상적으로 되는지도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1. 제품 설치 장소에 Wi-Fi가 잡히지 않는다면 다음을 확인 바랍니다.
‧ 홈 공유기(AP)를 최대한 제품 근처로 이동 가능한지 확인 가능하다면 이동 후 검색하세요.
‧ 위치 이동 불가하다면 제품 근처에 리피터(증폭기) 추가 설치가 필요합니다.
2. Smart Things에서 제품 검색이 되나요 되지 않는다면 다음을 확인 바랍니다.
→ 제품의 AP 모드 설정( 스마트 컨트롤 3초 길게 누름) 후 제품 기기 검색
1) 모바일 폰의 Wi-Fi 설정에서 AP 검색하여 [Dishwasher] 검색 되는지 1차 확인합니다.
2) 계속 검색되지 않는다면, 제품의 Wi-Fi 초기화 또는 제품 전원 착탈 후 재확인합니다.
■ 식기세척기 Wi-Fi 리셋 진입 방법
1) DW7500RM (DW60T8075**) 모델
- 스마트 컨트롤 3초간 입력하여 AP 모드 진입 후 헹굼 추가 7초간 누르고 계시면 Wi-Fi 초기화됩니다. (헹굼 추가 입력 시 소리가 날 때까지 입력)
2) DW7500AM (DW60A8******) 모델
- 스마트 컨트롤 3초간 입력하여 AP 모드 진입 후 타이머(예약) 버튼 7초간 누르고 있으면 Wi-Fi 초기화됩니다.
3) DW9000R 모델
- AP 진입 후 고온 헹굼 7초 누르면 RESET 됩니다.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