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앱 연결이 안됩니다.
- 날짜 2022-11-04
- 조회수 2,573
스마트폰 앱 연결이 안될 시 확인해보세요
제품의 스마트 컨트롤 켜짐 확인
- 식기세척기의 스마트 컨트롤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제품 전면에 있는 디스플레이의 스마트 컨트롤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
Wi-Fi 공유기 연결 후 스마트폰의 앱과 연결해서 스마트싱스로 기능 작동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식기세척기 조작부의 스마트 컨트롤 버튼을 3 초 이상 누르세요.
식기세척기 전면 표시부에 스마트 콘트롤이 표시되면 Easy Connection을 시작합니다.
- 스마트폰의 Wi-Fi 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 후 꺼져 있으면 Wi-Fi 기능을 켜 주셔야 합니다.
공유기 전원 및 인터넷 정상 여부 확인
- 식기세척기의 스마트 컨트롤 기능은 공유기를 거쳐 스마트폰과 연결이 되며 인터넷 무선 공유기가 정상적으로 전원이 켜져 있어야 연동이 가능합니다.
전원이 꺼져 있는지 확인 후 전원을 켜주셔야 합니다.
- 무선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다면 인터넷도 정상적으로 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제품 설치 장소에 Wi-Fi가 잡히지 않는다면 홈 공유기(AP)를 최대한 제품 근처로 이동 가능하다면 이동 후 검색을 해 보셔야 합니다.
스마트싱스 연결 오류 시 조치방법 안내
- 진행 중 에러 발생으로 인해 연결 완료가 되지 않았을 때 (34 %, 99 %)
1) 34 %에서 실패 : 제품과 휴대폰의 Wi-Fi 연결 상태 유지 확인, 휴대폰의 네트워크 전환 기능 끄기 확인, 제품 AP 모드 상태 유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2) 99 %에서 실패 : 기기 등록 과정 홈 공유기(AP)의 패스워드가 정확한지 확인하시고, 홈 공유기(AP)의 인터넷 연결 상태 및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가 너무 멀리 있지 않은지, 2.4 GHz 공유기 접속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 Smart Things에서 제품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 사항을 확인 바랍니다.
→ 제품의 AP 모드 설정(스마트 컨트롤 3초간 길게 누름) 후 제품 기기 검색
1) 모바일 폰의 Wi-Fi 설정에서 AP 검색하여 [Dishwasher] 검색 되는지 1차 확인하세요.
2) 계속 검색되지 않는다면, 제품의 Wi-Fi 초기화 또는 제품 전원 착탈 후 재확인합니다.
※ 식기세척기 Wi-Fi 리셋 진입 방법
1) DW7500RM (DW60T8075**) 모델
스마트 컨트롤 3초간 입력하여 AP 모드 진입 후 헹굼 추가 7초간 누르고 계시면 Wi-Fi 초기화됩니다.(헹굼 추가 입력 시 소리가 날 때까지 입력)
2) DW7500AM (DW60A8******) 모델
스마트 컨트롤 3초간 입력하여 AP 모드 진입 후 타이머(예약) 버튼 7초간 누르고 있으면 Wi-Fi 초기화됩니다.
3) DW9000R 모델
AP 진입 후 고온 헹굼 7초 누르면 RESET 됩니다.
- 식기세척기의 스마트 컨트롤과 무선 공유기가 켜져 있는데도 연결이 안 된다면 식기세척기, 무선 공유기의 전원을 리셋 후 정상 작동이 되는지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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