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 98 %(99 %) 멈춤/오류코드 15-100, 15-200, 15-300 발생합니다.
- 날짜 2022-11-21
- 조회수 3,659
98 %(99 %) 멈춤/오류코드 15-100, 15-200, 15-300 발생 시 조치 안내
기기와 Wi-Fi 공유기 사이의 연결 장애, 스마트싱스 서버에 제품 등록 실패 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1
오븐(큐커)의 전원코드 재연결 후 기기와 가까운 거리에서 기기 추가 재시도
- 타 스마트폰과 동시에 연결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기기 추가가 완료될 때까지 기기와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세요.
해결방법 2
오븐(큐커)의 Wi-Fi 리셋 방법
- Wi-Fi 리셋 완료시 ‘연결 초기화’ 표시됨
① 큐커의 다이얼을 돌려 ‘설정’ 선택(다이얼 누름)
② 다이얼을 돌려 ‘초기화’ 선택(다이얼누름)
③ 경고 문구가 나오면 다이얼 누름
④ ‘초기화’ 선택(다이얼 누름) 완료(1~2초 소요)
해결방법 3
- 사용 가능한 Wi-Fi(무선) 공유기를 선택하세요.
- Wi-Fi(무선) 공유기의 비밀번호가 정확한지 확인 후 재시도하세요.
해결방법 4
제품이 설치된 위치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Wi-Fi 공유기와 제품 사이의 전파 감도를 확인하세요.
(안테나가 3칸 이하인 경우, 공유기 위치 이동 또는 통신사를 통한 무선 통신 환경 점검)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는 방법 안내
모바일 스마트싱스 앱의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메뉴에서 앱을 통해 수집된 로그와 문의 내용(증상)을 작성하여 전송하면 로그 분석을 통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② 문의하기 선택(※ 구버전은 우측 상단의 설정에서 문의하기 선택)
③ 오류보내기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⑤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⑥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 확인 방법(평균 일주일 소요)
① 삼성멤버스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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