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Things 앱에서 문의하기(오류보내기)
- 날짜 2025-01-17
- 조회수 2,657
모바일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의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메뉴에서 앱을 통해 수집된 로그와 문의 내용(증상)을 작성하여 전송하면 로그 분석을 통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SmartThings(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② 문의하기 선택(※ 구버전은 우측 상단의 설정에서 문의하기 선택)

③ 오류보내기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⑤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⑥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 답변 확인 방법(평균 일주일 소요)
① Samsung Members(삼성멤버스) 앱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