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2-11-22
  • 조회수 1,472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는 방법 안내

 모바일 스마트싱스 앱의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메뉴에서 앱을 통해 수집된 로그와 문의 내용(증상)을 작성하여 전송하면 로그 분석을 통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② 문의하기 선택(※ 구버전은 우측 상단의 설정에서 문의하기 선택)

문의하기 선택
 

③ 오류보내기 선택

오류 보내기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기타를 선택하는 이미지
 

⑤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⑥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 답변 확인 방법(평균 일주일 소요)

① 삼성멤버스 실행

삼성멤버스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