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스마트싱스 앱 연결 방법(안드로이드폰)
[동영상 자막]
안드로이드 폰 사용자를 위한 삼성 정수기와 스마트싱스를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정수기와 Wi-Fi 공유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스마트폰 상단을 그림과 같이 끌어내려 퀵 메뉴의 Wi-Fi가 사용 중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Wi-Fi가 사용 중지로 되어 있다면 짧게 터치해서 사용 중으로 변경합니다.
퀵 메뉴를 닫고 스마트싱스 앱을 실행하세요.
홈 화면에서 우측 상단 추가(+) 버튼을 누르세요.
기기를 선택해 주세요.
QR코드 스캔의 스캔 버튼을 누르고 안내에 따라 스캔하시면 자동으로 연결 단계로 이동됩니다.
스마트싱스 앱 연결 QR코드는 제품별로 다를 수 있으니 위 그림을 참고하세요.
직접 제품을 선택하실 경우 아래 제품에서 정수기를 선택해 주세요.
Samsung을 선택하고 정수기를 선택해 주세요.
시작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정수기가 설치된 장소와 방을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 주세요.
정수기에 AP가 표시될 때까지 출수량 버튼을 5초 이상 길게 누르세요.
버튼을 누르는 동안 “필터 교체” 글자가 나타나더라도 AP 글자가 나타날 때까지 버튼을 누른 채 유지하세요.
일부 모델의 경우 이 화면이 자동으로 넘어가며 이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정수기에 AP가 표시되면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정수기와 스마트폰을 연결 중입니다.
스마트폰을 정수기 가까이 두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Wi-Fi에 정수기를 연결하려면 사용 중인 Wi-Fi 네트워크를 선택하세요.
사용 중인 Wi-Fi 네트워크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입력 시 영문, 숫자 및 특수문자에 유의해서 입력하세요.
이미 스마트폰을 Wi-Fi 네트워크에 연결 사용 중일 경우 이 단계가 자동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정수기를 삼성 계정에 등록 중입니다.
연결이 완료되었습니다.
정수기의 이름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완료 버튼을 누르세요.
정수기 사용을 위한 앱 화면입니다.
뒤로 가기 버튼을 누르고 스마트싱스 홈 화면에 정수기가 추가된 것을 확인하세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