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라고 나옵니다
- 날짜 2022-12-06
- 조회수 471
예상 원인
✔ 초기 기기 추가 실패 시 발생 : 기기 추가 실패 후 재연결 시 이미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경우
✔ 다른 사용자가 이미 기기를 추가한 경우

조치 방법

![② 화면의 지시에 따라 기기 에서 표시등이 깜박이면 [충전복귀] 버튼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12/06/d437d269-7a7c-482a-aec4-663875b1d84f.jpg)
![③ 계정 초기화 완료되면 [확인] 선택 후, 기기 추가 진행](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12/06/5f88a706-d1e5-49f5-aaf1-dd0d1005e149.jpg)
※ 초대를 요청하려면 : 제품의 관리자에게 멤버로 초대를 요청하여 기기의 제어 공유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