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라고 나옵니다

  • 날짜 2022-12-06
  • 조회수 80


예상 원인 

✔ 초기 기기 추가 실패 시 발생 : 기기 추가 실패 후 재연결 시 이미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경우 

✔ 다른 사용자가 이미 기기를 추가한 경우  


이미 등록된 기기     (관리자 되기) 문구 발생
이미 등록된 기기
    (관리자 되기) 문구 발생
 



조치 방법 

① 폰 화면에서      ‘관리자 되기‘ 선택
① 폰 화면에서 
    ‘관리자 되기‘ 선택
  
② 화면의 지시에 따라 기기       에서 표시등이 깜박이면       [충전복귀] 버튼 선택
② 화면의 지시에 따라 기기
      에서 표시등이 깜박이면
      [충전복귀] 버튼 선택
 
③ 계정 초기화 완료되면     [확인] 선택 후,      기기 추가 진행
③ 계정 초기화 완료되면
    [확인] 선택 후, 
    기기 추가 진행


 ※ 초대를 요청하려면  : 제품의 관리자에게 멤버로 초대를 요청하여 기기의 제어 공유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