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11-001 오류 발생

  • 날짜 2022-12-08
  • 조회수 1,032

오류 발생 안내 

✔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

✔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 하고자 하는 제품으로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 기기 추가 중 11-001 오류코드 발생

✔스마트싱스 이전 버전인 경우,  44%미만 멈춤 증상 발생 

오류코드 11-001 발생
오류코드 11-001 발생
 
구버전인 경우, 진행률   44% 미만 멈춤 발생
 이전 버전인 경우, 44%미만 멈춤 증상 발생

와이파이 연결 상태 및 공장 초기화 안내 

와이파이 감도 확인 안내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

①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

    (기기와 스마트폰 간의 거리를 좁히고, 주위의 장애물 제거)  

② 기기의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전원을 Off → On 및 SmartThings 앱을 종료 후

   다시 실행하여 기기 추가 재시도  

Soft AP에 연결 후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감도 확인


제트 봇 모델의 공장초기화 

① 전원 버튼 OFF

② 전원 버튼 On 후, 부팅중에  ‘시작/정지’버튼 + ‘충전 복귀’버튼을 동시에 7초간 누름

③ LED가 흰색으로 점멸 후 초기화 진행

④ 초기화가 끝나면 자동으로 재시작됨

전원 버튼 OFF/ON


스마트폰의 ‘모바일 네트워크 전환‘ 해제후 기기 추가 재시도

① 안드로이드폰의     ‘설정’ 실행
① 안드로이드폰의
    ‘설정’ 실행
 
② ‘연결’ > ‘Wi-Fi’ >     ‘더보기’  선택
② ‘연결’ > ‘Wi-Fi’ >
    ‘더보기’ 선택 
  
③ ‘고급’ 실행
③ ‘고급’ 실행
 
④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진행
④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진행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