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11-001 오류 발생
- 날짜 2022-12-08
- 조회수 1,032
오류 발생 안내
✔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
✔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 하고자 하는 제품으로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 기기 추가 중 11-001 오류코드 발생
✔스마트싱스 이전 버전인 경우, 44%미만 멈춤 증상 발생
와이파이 연결 상태 및 공장 초기화 안내
와이파이 감도 확인 안내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
①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
(기기와 스마트폰 간의 거리를 좁히고, 주위의 장애물 제거)
② 기기의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전원을 Off → On 및 SmartThings 앱을 종료 후
다시 실행하여 기기 추가 재시도
제트 봇 모델의 공장초기화
① 전원 버튼 OFF
② 전원 버튼 On 후, 부팅중에 ‘시작/정지’버튼 + ‘충전 복귀’버튼을 동시에 7초간 누름
③ LED가 흰색으로 점멸 후 초기화 진행
④ 초기화가 끝나면 자동으로 재시작됨
스마트폰의 ‘모바일 네트워크 전환‘ 해제후 기기 추가 재시도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