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 기기추가 중 15-100\200\300 오류가 발생해요
- 날짜 2022-12-08
- 조회수 2,138
오류 원인 안내
✔ 제품과 Wi-Fi 공유기 사이의 연결 장애
✔ 스마트싱스 클라우드 서버에 제품 등록 실패
✔ 스마트싱스 이전 버전인 경우, 98%, 99% 멈춤 증상 발생
✔ 기기 추가 중 15-100, 15-200, 15-300 오류코드 발생
![오류코드 15-100 발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12/08/c471368c-89fd-4e9f-95ea-8e4eb518f36a.jpg)
![오류코드 15-200 발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12/08/1fe40bb8-30c5-4c00-8bdd-6b5a520f275a.jpg)
![: 오류코드 15-300 발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12/08/7d8ca111-a606-44f6-bcdb-27d917587824.jpg)
![구버전인 경우, 진행률 99%(98%) 멈춤 발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12/08/b6f9d654-fedd-4012-bbeb-709681d975c6.jpg)
전원 OFF/ON 및 공장 초기화 안내
전원 OFF/ON 하기
기기 전원 전원을 Off → On 재연결
☞ 타 스마트폰과 동시에 연결 않도록 주의
☞ 기기 추가가 완료 때까지 기기와 가까운 거리 유지
제트봇 모델의 공장초기화 (제트봇 모델만 해당)
① 전원 버튼 OFF
② 전원 버튼 On 후, 부팅 중에 ‘시작/정지’버튼 + ‘충전 복귀’버튼을 동시에 7초간 누름
③ LED가 흰색으로 점멸 후 초기화 진행
④ 초기화가 끝나면 자동으로 재시작됨
사용 가능한 Wi-Fi(무선) 공유기 선택 및 정확한 Wi-Fi 비밀번호 입력 후 재시도
![사용 가능한 Wi-Fi(무선) 공유기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12/08/96171e84-37c0-4f68-9d75-e8853d662ff9.jpg)
![정확한 Wi-Fi 비밀번호 입력 후 재시도](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12/08/fbd9caed-2e03-4ab1-b52a-0aff33e24dcc.jpg)
제품과 Wi-Fi 공유기 전파 감도 확인
제품이 설치된 위치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Wi-Fi 공유기와 제품 사이의 전파 감도 확인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