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 기기추가 중 15-100 오류가 발생해요.

  • 날짜 2022-12-08
  • 조회수 2,407

오류 원인 안내  

✔ 제품과 Wi-Fi 공유기 사이의 연결 장애

✔ 스마트싱스 클라우드 서버에 제품 등록 실패

✔ 스마트싱스 이전 버전인 경우, 98%, 99% 멈춤 증상 발생

✔ 기기 추가 중 15-100, 15-200, 15-300 오류코드 발생

오류코드 15-100 발생
오류코드 15-100 발생 
오류코드 15-200 발생
오류코드 15-200 발생 
: 오류코드 15-300 발생
: 오류코드 15-300 발생
 
구버전인 경우, 진행률   99%(98%) 멈춤 발생
이전 버전인 경우, 진행률
  99%(98%) 멈춤 발생
 

전원 OFF/ON 및 공장 초기화 안내 

전원 OFF/ON 하기

기기 전원 전원을 Off → On 재연결

☞ 타 스마트폰과 동시에 연결 않도록 주의 

☞ 기기 추가가 완료 때까지 기기와 가까운 거리 유지

전원을 Off → On 후 제품과 가까운 거리에서


 제트봇 모델의 공장 초기화 (제트봇 모델만 해당) 

 ① 전원 버튼 OFF

 ② 전원 버튼 On 후, 부팅 중에  ‘시작/정지’버튼 + ‘충전 복귀’버튼을 동시에 7초간 누름

 ③ LED가 흰색으로 점멸 후 초기화 진행

④ 초기화가 끝나면 자동으로 재시작됨

제트 봇 모델의 공장초기화


 사용 가능한 Wi-Fi(무선) 공유기 선택 및 정확한 Wi-Fi 비밀번호 입력 후 재시도


사용 가능한 Wi-Fi(무선) 공유기 선택
사용 가능한 Wi-Fi 공유기 선택  
정확한 Wi-Fi 비밀번호 입력 후 재시도
Wi-Fi 비밀번호 입력후 재시도
 


제품과 Wi-Fi 공유기 전파 감도 확인 

 제품이 설치된 위치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Wi-Fi 공유기와 제품 사이의 전파 감도 확인

무선 인터넷 신호 강도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