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 기기추가 중 15-100 오류가 발생해요.
- 날짜 2022-12-08
- 조회수 2,407
오류 원인 안내
✔ 제품과 Wi-Fi 공유기 사이의 연결 장애
✔ 스마트싱스 클라우드 서버에 제품 등록 실패
✔ 스마트싱스 이전 버전인 경우, 98%, 99% 멈춤 증상 발생
✔ 기기 추가 중 15-100, 15-200, 15-300 오류코드 발생
전원 OFF/ON 및 공장 초기화 안내
전원 OFF/ON 하기
기기 전원 전원을 Off → On 재연결
☞ 타 스마트폰과 동시에 연결 않도록 주의
☞ 기기 추가가 완료 때까지 기기와 가까운 거리 유지
제트봇 모델의 공장 초기화 (제트봇 모델만 해당)
① 전원 버튼 OFF
② 전원 버튼 On 후, 부팅 중에 ‘시작/정지’버튼 + ‘충전 복귀’버튼을 동시에 7초간 누름
③ LED가 흰색으로 점멸 후 초기화 진행
④ 초기화가 끝나면 자동으로 재시작됨
사용 가능한 Wi-Fi(무선) 공유기 선택 및 정확한 Wi-Fi 비밀번호 입력 후 재시도
제품과 Wi-Fi 공유기 전파 감도 확인
제품이 설치된 위치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Wi-Fi 공유기와 제품 사이의 전파 감도 확인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