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입니다
- 날짜 2023-11-23
- 조회수 1,337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기
청소기 사용 중 오류 발생 시 오류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시스템 로그 데이터를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접수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로그 정보를 분석 오류 원인 확인 후 삼성멤버스앱을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 로그 파일은 오류 정보이며, 휴대폰에 저장된 개인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청소기 사용 중 발생한 오류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빋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를 통해 보내기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 앱 실행](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1/23/ae4a6def-c43f-4d3b-abe7-ae897b7dcd75.gif)
① 스마트싱스 앱 실행
![메뉴](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1/23/29a72a25-9a92-4256-96cd-43b897c75951.png)
② 메뉴
![문의하기](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1/23/ea4050ba-9d9d-48b2-92a8-6e4651811236.png)
③ 문의하기
![오류보내기](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1/23/817b6eb7-c891-4d1a-983d-35ff54f0a569.png)
④ 오류보내기
![제품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1/23/544ebc17-da7e-4827-b82c-6c6df5ac70ee.png)
⑤ 제품 선택
![오류 빈도/발생증상 상세히 입력/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후](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1/23/ff1a70e1-cd11-47de-a514-4c6ca39be6b8.png)
⑥ 문제 발생 빈도/ 오류 내용 작성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보내기](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1/23/c6169770-8498-478c-a288-5ca4676bfe7e.png)
⑦ 보내기
답변 확인하기
스마트싱스에서 오류보내기한 내용의 답변은 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로그 데이터 분석으로 답변은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멤버스](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1/23/309054af-1c29-46a2-8cab-86873119cdf4.png)
① 멤버스
![도움받기](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1/23/daa23973-b8ec-4b99-b94c-b552173e2159.png)
② 도움받기
![내 질문/오류 보기](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1/23/15d14831-b786-4cdb-be50-d3e3adfc4472.png)
③ 내 질문/오류 보기
※ 스마트 싱스 버젼에 따른 (UX업데이트 ) 내용이나 메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