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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입니다

  • 날짜 2022-12-08
  • 조회수 93


조치 방법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기

 ① 스마트싱스 실행

② [메뉴] → [문의하기] 선택 

     ※ 스마트싱스 이전 버전은 우측 상단 톱니 모양 ‘설정’ 클릭 후, ‘문의하기’ 선택

      (삼성멤버스 연동)

 ③ ‘오류보내기’ 실행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② ‘문의하기’ 선택      (※ 구버전은 우측 상단의        ‘설정’ 에서 ‘문의하기’ 선택)
② ‘문의하기’ 선택
     (※ 이전 버전은 우측 상단의 
      ‘설정’ 에서 ‘문의하기’ 선택)
  
③ ‘오류보내기’ 선택
③ ‘오류보내기’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     하여 ’문의하기/     오류보내기’ 선택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
    하여 ’문의하기/
    오류보내기’ 선택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     (*평균 일주일 소요)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
    (*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 확인하기

 ① ‘삼성멤버스’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① ‘삼성멤버스’ 실행
① ‘삼성멤버스’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②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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