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11-001 오류 발생(44%멈춤)

  • 날짜 2022-12-09
  • 조회수 712

오류 발생 원인 안내 

✔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

✔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 하고자 하는 제품으로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 기기 추가 중 11-001 (12-001) 오류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스마트싱스 이전 버전인 경우,  44%미만 멈춤 증상 발생 

오류코드 11-001 발생
오류코드 11-001 발생
 
구버전인 경우, 진행률   44% 미만 멈춤 발생
 이전 버전인 경우, 44%미만 멈춤 증상 발생


와이파이 수신 상태 및 초기화 안내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 

①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

    (기기와 스마트폰 간의 거리를 좁히고, 주위의 장애물 제거)  

② 기기의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전원을 Off → On 및 SmartThings 앱을 종료 후

   다시 실행하여 기기 추가 재시도  

Soft AP에 연결 후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감도 확인


기기의 Wi-Fi 리셋(초기화) 

①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②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②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③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안드로이드 12/11/10 OS 기준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 고급 →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 켜기

연결

① 연결


 

Wi-Fi

② Wi-Fi


 

우축상단 더보기

③ 더보기


 

고급

④ 고급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⑤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