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11-001 오류 발생(44%멈춤)
- 날짜 2022-12-09
- 조회수 712
오류 발생 원인 안내
✔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
✔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 하고자 하는 제품으로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 기기 추가 중 11-001 (12-001) 오류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스마트싱스 이전 버전인 경우, 44%미만 멈춤 증상 발생
와이파이 수신 상태 및 초기화 안내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
①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
(기기와 스마트폰 간의 거리를 좁히고, 주위의 장애물 제거)
② 기기의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전원을 Off → On 및 SmartThings 앱을 종료 후
다시 실행하여 기기 추가 재시도
기기의 Wi-Fi 리셋(초기화)
①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②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③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안드로이드 12/11/10 OS 기준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 고급 →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 켜기
① 연결
② Wi-Fi
③ 더보기
④ 고급
⑤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