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물(옷감/빨래)에서 냄새가 나요
- 날짜 2021-04-02
- 조회수 1,369
세탁물 냄새 증상
1. 보푸라기 필터 를 자주 세척하지 않은 경우
2. 물통(물 비움,물 보충통)을 청소하지 않고 오래 방치한 경우
3. 옷감 자체에 오랜 시간 동안 밴 냄새라면 아로마시트를 이용해 보세요.
보푸라기 필터 (해당 모델에 한함)
제품 내부에서 생기는 먼지를 걸러주는 보푸라기 필터입니다.
사용 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해야 제품이 원활하게 동작됩니다. 사용하기 전에 꼭 청소해 주세요.
1. 보푸라기 필터 덮개를 열어주세요.
2. 보푸라기 필터를 꺼내주세요.
3. 보푸라기 필터를 부드러운 솔로 닦아 청소해 주세요. 4. 청소 후 역순으로 장착해 주세요.
ꞏ 청소가 완료되면 물기를 완전히 말려 장착해 주세요.
※ 참 고
ꞏ 보푸라기 필터를 물로 청소한 후 완전히 말리지 않고 제품을 사용할 경우 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늘에서 완전히 말린 후 사용해 주세요.
ꞏ 보푸라기 필터가 찢어지거나 훼손되었을 경우 새 것으로 교체하세요.
물보충통
물보충통에 물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물이 없으면 MAX 선을 넘지 않도록 채워주세요.
사용 중 물보충 알람이 뜨면 물을 한 번 더 채워주세요.
물을 채울 때는 물보충통 뒷면의 뚜껑을 열고 물을 채워주세요.
물비움통
물비움통에 물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물이 있으면 물을 버려주세요.
물을 버릴 때는 물비움통을 세워서 측면으로 버려주세요.
※ 주 의
ꞏ 물보충통에 물 이외의 세제, 섬유 유연제 등 다른 액체를 넣을 경우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ꞏ 정제되지 않은 지하수를 사용할 경우 물속 불순물로 인해 제품 수명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ꞏ 물비움통에 있는 물은 재사용 하지 마세요.
ꞏ 물보충통과 물비움통을 꺼내고 넣을 때 물이 흐르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ꞏ 제품을 일주일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 물통을 비워주세요.
※참 고
물보충/물비움통에 물이 있는 상태에서 물보충/물비움통을 분리하는 경우 물통 입구에서 물이 새어
투입구 주변으로 물이 튈 수 있습니다.
아로마시트 케이스
아로마시트는 의류나 액세서리에 향기를 입혀주어 옷을 입고 있는 동안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 드립니다.
아로마시트 케이스에 원하는 아로마시트 를 넣어 사용하세요.
※ 주 의
전용 아로마시트를 사용해 주세요. 섬유 유연제 시트는 사용하지 마세요.
만약 전용 아로마 시트가 아닌 가향제(향수/방향제 등)를 사용하였을 경우, 각 가향제 별로 가향 성능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섭취 불가한 제품이니 실수로 아로마시트를 유소아가 먹었을 경우 바로 토하게 하고 의사와 상의하세요.
아로마시트로 제품 내벽이나 부품, 외벽을 닦지 마세요.
피부가 민감한 경우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으니 피부에 직접 닿지 않게 하고 만약 닿았을 경우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주세요.
권장 사용 횟수만큼 사용 후(2 ~ 3 회) 바로 꺼내어 버려주세요.
오랜 시간 방치 시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시트 혹은 가향제를 사용하거나 향수를 뿌리고 착용했던 옷을 에어드레서에 넣을 경우 제품 내부에 잔향이 남을 수 있습니다.
제품 내부의 잔향을 제거하고 싶을 때는 공간 제습 코스를 이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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