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코스 기능에 대해 알려주세요

  • 날짜 2021-04-02
  • 조회수 3,576


사용 안내 

표준 코스  :   간편하게 옷을 케어할 때 사용하는 코스입니다.

미세먼지 :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코스입니다.

급속 코스:   짧은 시간 내에 구김이나 냄새가 적은 의류를 케어할 때 사용하는 코스입니다.

살균 코스:    강력한 제트스팀으로 옷을 살균할 때 사용하는 코스입니다.


※ 옷감의 미세먼지 제거는 99% 가능합니다. (한국인터텍 시험결과)

    미세먼지 코스 사용 시 옷에서 털어낸 미세먼지가 집진필터로 집진되어 에어드레서 내부에 잔류 방지되어 사용 후 도어를 열었을 때 산뜻함을 제공합니다.

    (미세먼지 필터 교체주기는 6개월 권장)


스마트건조 코스:   의류를 자동으로 건조할 때 사용하는 코스입니다.

시간건조 코스:   일정한 시간동안 건조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코스입니다.

공간제습 코스:   에어드레서가 설치된 공간의 공기를 제습할 때 사용하는 코스입니다.

정장 코스:  울소재 정장을 케어하는 코스입니다.

교복 코스:   매일 세탁, 드라이클리닝 할 수 없는 교복을 깔끔하게 관리하는 코스입니다.

블라우스/원피스 코스:   쉬폰, 레이스, 장식 등으로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옷을 관리할 때 사용하는 코스입니다. 레이온 소재의 의류는 반드시 블라우스 코스를 사용해 주세요.

데님 코스 :   이염이나 물빠짐이 우려되는 데님소재 의류를 산뜻하게 케어하는 코스입니다.

울/니트 코스 :   울/니트류 옷감을 보송보송하게 케어할 때 사용하는 코스입니다.

패딩 코스 :   보관에 의해 눌렸거나 오염 없이 착용한 패딩의류의 보온성을 살려주며 케어하는 코스입니다.

모피/가죽 코스 :   모피/가죽의 옷감 손상 없이 습기와 먼지를 제거하고 볼륨감을 살려주며 케어하는 코스입니다.

강력 코스 :   많은 양의 옷을 케어할 때 사용하는 코스입니다.

내부살균 코스 :   에어드레서 내부를 살균할 때 사용하는 코스입니다.

코스 추가기능 :  원하는 코스를 다운로드하여 추가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SmartThings 앱과 제품을 연결해야 합니다. 


※ 스페셜 코스 다운방법 

에어드레서의 스페셜 코스에 새로운 코스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SmartThings 앱과    제품을 연결해야 합니다.

 SmartThings 앱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 Play 스토어나 GALAXY Apps에서    [아이폰의 경우 App Store에서 “SmartThings(Samsung Connect)”]를 검색하여    스마트폰에 설      치 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SmartThings 앱을 실행하여 앱에서 제공되는 설명에 따라 삼성계정 등록    및 로그인 해주세요.

이미 삼성 계정이 있는 경우 다시 계정 생성할 필요는 없습니다.

삼성전자 스마트 폰 사용자의 경우는 스마트폰에 삼성 계정이 등록되어 있을 경우    자동으로 로그인 됩니다. 앱을 실행해주세요.


에어드레서가 발견되었다는 팝업이 나타나면 지금 추가를 선택하세요.

혹시, 에어드레서 발견 팝업이 나타나지 않으면, 디바이스 추가 메뉴에서 디바이스 직접 추가를 선택한 후 제품 목록에서 에어드레서를 선택하시고 SmartThings 앱의 안내에 따라 제품을    연결하세요.

연결이 완료되면 에어드레서가 앱 화면에 추가됩니다.

에어드레서를 선택하여 컨트롤 화면으로 진입해주세요.

진입 후 화면 하단의 스페셜 코스 변경 메뉴를 선택하면 현재 에어드레서의 스페셜 코스들이 보이고 우측 하단의 '+'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코스를 에어드레서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품 모델에 따른 차이가 있으니 아래 설명서를 통해 함께 참조해 주세요.

☞ 제품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