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김 완화(생활주름 제거) 기능에 대해 알려주세요.

  • 날짜 2021-04-02
  • 조회수 1,592


구김 완화(생활주름 제거) 기능

의류의 재질(소재) 및 두껍거나 부피가 큰 경우, 오래 보관된 의류 에서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에어드레서 바지 무게추 활용 방법 : 상의

 착용 중 등쪽에 가로방향 구김(생활주름)이 심하거나, 하단이 말려 올라간 경우    → 등쪽에 바지 무게추 사용 : 말려있는 부분을 펴서 스팀에 노출시켜 효과적 으로 관리 가능  합니다. 


팔꿈치 안쪽 주름이 심한 경우

 → 소매 양끝에 바지 무게추 사용 : 중력 방향으로 의류를 당겨주어 효과적으로  주름 케어 가능합니다.   

에어드레서 바지 무게추 활용 방법 : 하의

무릎 뒤 또는 허벅지 상부와 같이 관절 접히는 부분의 가로 방향 주름이    심한 경우

 → 제공되는 바지 무게추 2개를 겹쳐 사용 : 중력방향으로 의류를 당겨주어 효과적으로 주름 케어 가능


에어드레서의 구김 완화 기능은 착용하거나 보관하면서 생기는 일상 속 생활 주름을 간편하게 완화 시켜주는 기능입니다. 

두꺼운 옷을 너무 많이 넣을 경우 에어샤워, 제트스팀의 성능이 떨어지므로  1벌~2벌 권장을 하고 오래된 의류는 구겨진 정도에 따라서 심하면  다리미로 한번 다린 후 사용하면 구김이 잘 제거 됩 니다. 

의류의 소재에 따라 (모, 나일론, 면혼방) 생활 주름 펴주는데 효과가 있으며, 면(97%), 마, 린넨 소재는 효과가 저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름깊이에 따라서 구김(생활주름)은 제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장한벌 코스를 이용하시면 바지 칼 주름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 제품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