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설치에 대해 알려주세요 .

  • 날짜 2021-04-05
  • 조회수 1,706


 설치 장소 선정 

 제품 벽면과의 거리

주위와 적당한 간격을 유지해서 설치하세요.

에어드레서 주위가 통풍이 잘되지 않으면 성능이 떨어질 수 있으며, 제품 외벽에 물기가 생겨 제품이 원활하게 동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2018년~2020년 출시 에어드레서 모델 (DF**N, DF**R, DF**T)

윗면 : 25mm, 좌우 옆면 : 2.5mm, 뒷면 15mm 이상 간격을 두고 설치

2대 이상을 나란히 붙여서 설치하는 경우, 5mm 이상 간격을 두고 설치


②  2021년 출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모델 (DF**A)

윗면 : 25mm, 좌우 옆면 : 14mm, 뒷면 15mm 이상 간격을 두고 설치

2대 이상을 나란히 붙여서 설치하는 경우, 14mm 이상 간격을 두고 설치  


 햇볕이 내리 쬐는 곳, 열기가 많거나 지나치게 추운 곳은 피해 주세요.

주변 온도가 10 ° 이상, 35 ° 이하인 곳에 설치하세요. 

설치장소 온도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오동작및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온도가 영하로 내려갈 우려가 있는 곳에는 설치하지 마세요. 

 전자 제어 부품의 신뢰성이 감소될 수 있고, 성능이 떨어집니다.  

수평맞추기_앞면 LEG 2개 수평조절 가능, 뒷면 2개 바퀴로 수평조절 은 불가 합니다.

설치할 곳 바닥면의 수평을 확인 후 수평 조절 다리로 높낮이를 맞춰주세요.

에어드레서 전면, 좌우 모서리 부분을 누르거나 에어드레서에 흔들림이  있으면 다리 높이를 조절하세요.

2개의 다리와 바닥면이 맞닿아 제품이 흔들리지 않아야 합니다.   

에어드레서 수평 조절 다리 아래 위치 이미지 표시


2019년 3월~4월까지 LEG  수평조절 다리 이미지     2019년 4월 ~5월 제푸 수정 조절다리 이미지


  수평 맞추기

2개의 수평 조절 다리 중 높거나 낮은 쪽의 수평 조절 다리를 돌려 수평을    맞춰주세요.

수평 조절 다리를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높아지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낮아집니다.

수평 조절 필요시 일자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수평 조절 다리를 조절합니다.  수평 조절 홈에 일자 드라이버를 끼운 채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높아지고,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낮아집니다.


※  주 의

수평을 맞추지 않고 사용할 경우에 제품이 넘어져 부상이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에어드레서 뒤쪽 수평이 맞지 않을 때는 에어드레서 뒤쪽의 낮은 부분을 딱딱한 물체(책받침, 자 등)로 괸 다음, 테이프로 고정하고 에어드레서를 밀어 넣어 수평을 맞추세요.  


※  제품 모델에 따라 아래 설명서를 통해 함께 참조해 주세요.

☞ 제품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