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계정 로그인 안됨, 삼성계정 비밀번호 확인 방법 안내
- 날짜 2023-01-25
- 조회수 11,992
• 모바일 기기의 네트워크 연결이 불가하거나, 삼성계정 암호를 분실한 경우에 로그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 계정 서버 또는, 모바일 기기의 문제일 수 있어 다른 기기에서 삼성계정 로그인을 시도합니다.
모바일 기기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 확인
모바일 네트워크 또는 Wi-Fi 연결이 안된 경우, 삼성 계정 로그인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합니다.
스마트폰 ‘설정’ > 연결 > ① ‘Wi-Fi’ 연결 확인 ② '데이터 사용' 선택 > ‘모바일 데이터’ 사용 확인
① 스마트폰 ‘설정’ > 연결
②-1 ‘Wi-Fi’ 연결 확인
② -2 '데이터 사용’선택
③ '모바일 데이터' 사용 확인
삼성계정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삼성계정의 이메일 또는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해도 로그인이 안된다면 삼성계정 비밀번호의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https://account.samsung.com 접속 > 비밀번호 재설정 진행
① ‘로그인’ 선택
② 삼성계정’ 입력
③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④정보 입력 > 인증 요청
⑤ 휴대전화번호 인증
⑥ 새 비밀번호 입력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