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계정 로그인 안됨, 삼성계정 비밀번호 확인 방법 안내

  • 날짜 2023-01-25
  • 조회수 11,992

• 모바일 기기의 네트워크 연결이 불가하거나, 삼성계정 암호를 분실한 경우에 로그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 계정 서버 또는, 모바일 기기의 문제일 수 있어 다른 기기에서 삼성계정 로그인을 시도합니다.


모바일 기기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 확인 

 모바일 네트워크 또는 Wi-Fi 연결이 안된 경우, 삼성 계정 로그인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합니다.


스마트폰 ‘설정’ > 연결 > ① ‘Wi-Fi’ 연결 확인 ② '데이터 사용'  선택 > ‘모바일 데이터’ 사용 확인

스마트폰 ‘설정’ > 연결을 선택하세요

① 스마트폰 ‘설정’ > 연결


Wi-Fi’ 연결 확인  및 '데이터 사용’선택하세요

②-1  ‘Wi-Fi’ 연결 확인

② -2 '데이터 사용’선택 

모바일 데이터' 사용 확인하세요

③ '모바일 데이터' 사용 확인


 삼성계정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삼성계정의 이메일 또는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해도 로그인이 안된다면 삼성계정 비밀번호의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https://account.samsung.com 접속 > 비밀번호 재설정 진행

로그인을 선택하세요

① ‘로그인’ 선택


삼성계정’ 입력을 선택하세요

② 삼성계정’ 입력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하세요

③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정보 입력 > 인증 요청하세요

④정보 입력 > 인증 요청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선택하세요

⑤ 휴대전화번호 인증


새 비밀번호 입력을 선택하세요

 ⑥ 새 비밀번호 입력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