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계정 로그인 안됨, 비밀번호 확인 방법
- 날짜 2023-01-25
- 조회수 15,227
• 모바일 기기의 네트워크 연결이 불가하거나, 삼성계정 암호를 분실한 경우에 로그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 계정 서버 또는, 모바일 기기의 문제일 수 있어 다른 기기에서 삼성계정 로그인을 시도합니다.
모바일 기기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 확인
모바일 네트워크 또는 Wi-Fi 연결이 안된 경우, 삼성 계정 로그인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합니다.
스마트폰 ‘설정’ > 연결 > ① ‘Wi-Fi’ 연결 확인 ② '데이터 사용' 선택 > ‘모바일 데이터’ 사용 확인

① 스마트폰 ‘설정’ > 연결

②-1 ‘Wi-Fi’ 연결 확인
② -2 '데이터 사용’선택

③ '모바일 데이터' 사용 확인
삼성계정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삼성계정의 이메일 또는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해도 로그인이 안된다면 삼성계정 비밀번호의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https://account.samsung.com 접속 > 비밀번호 재설정 진행

① ‘로그인’ 선택

② 삼성계정’ 입력

③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④정보 입력 > 인증 요청

⑤ 휴대전화번호 인증

⑥ 새 비밀번호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