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 지원기기 확인 방법

  • 날짜 2023-01-25
  • 조회수 1,419

스마트싱스 지원기기는 스마트싱스앱에 바로 연결되는 제품과 스마트싱스 홈 어댑터, 스마트싱스 허브등 별도 장치가 필요한 제품으로 구분됩니다.


스마트싱스앱을 통한 삼성 가전의 지원기기(제품) 확인하기

스마트싱스 앱을 통한 삼성 가전의 지원기기(제품) 확인을 위해 메뉴 탭에서 ‘지원 기기’ 선택 > ‘검색’ 선택 > 모델명 검색

  • Wi-Fi 내장형 제품 : 스마트싱스앱에 직접 연결
  • 스마트 홈 어댑터 제품 : 지원 제품에 장착하여 연결(별매)
  • 허브 필요 제품 : 지그비, 매터, 쓰레드등 지원 허브에 연결(별매)


스마트싱스 앱을 통한 삼성 가전의 지원기기(제품) 확인을 위해 메뉴 탭 > 지원 기기를 선택하세요

① 메뉴 탭 > 지원 기기


우측 검색을 선택 하세요

②  우측 검색 선택


모델명을 검색하세요

③ '모델명' 검색

 

Wi-Fi 내장 지원 제품 선택하세요

④ Wi-Fi 내장 지원 제품





스마트 홈 어댑터’별매 장착 지원 제품을 선택하세요

⑤ '스마트 홈 어댑터’별매 장착 지원 제품


허브 필요 제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⑥허브 필요 제품



※ 타사 제품도 ‘메뉴’ 탭 > ‘지원 기기’에서 검색 가능하나, 스마트싱스 ‘허브’ 장치를 별도로 장착해야하는 제품이 있으므로 제조사의 정확한 안내를 받아보세요.


•  ‘허브’란?

지그비, 지웨이브, 쓰레드 통신 방식의 기기 연결을 위한 장치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