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라인 문구 발생 시 해결 방법

  • 날짜 2023-01-27
  • 조회수 3,894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기기 진단 기능을 통해 사용 환경을 진단하고 조치 방법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연결 상태 확인 

 전원 코드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기기 전원을 분리하고 다시 연결하세요. 



 네트워크 상태 확인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의 불빛이 노란색으로 깜빡이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니 확인하세요.


허브 상태 표시등 :  노란색 3분간 깜박인 후 꺼짐 (네트워크 미연결, 네트워크 오류)


허브 상태 표시등 위치

허브 상태 표시등 위치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이 Wi-Fi 공유기와 너무 멀리 떨어지지 않게 해주시고 문제가 지속되면 Wi-Fi 공유기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오프라인 기기 진단 

 스마트싱스앱 하단 메뉴 > 오프라인 기기 진단을 통해 사용 환경을 진단하고 조치 방법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메뉴

① 메뉴


오프라인 기기 진단

② 오프라인 기기 진단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실행' 선택

③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실행' 선택

기기분석실행 중

④기기 분석실행 중

 

다음

⑤ 다음


이상이 있는 경우 오류코드 표시

⑥ 이상이 있는 경우

오류코드 표시

정상인 경우

⑦  정상인 경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