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라인 문구 발생 시 해결 방법

  • 날짜 2023-01-27
  • 조회수 5,657


오프라인 문구 발생 시 해결을 위해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연결 상태확인, 네트워크 상태확인, 오프라인 기기 진단을 안내드립니다

※ 오프라인 기기 진단 기능을 통해 사용 환경을 진단하고 조치 방법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연결 상태 확인 

 오프라인 문구 발생 시 해결을 위해  전원 코드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기기 전원을 분리하고 다시 연결하세요. 



 네트워크 상태 확인

오프라인 문구 발생 시 해결을 위해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의 불빛이 노란색으로 깜빡이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니 확인하세요.


허브 상태 표시등 :  노란색 3분간 깜박인 후 꺼짐 (네트워크 미연결, 네트워크 오류)

허브 상태 표시등 위치

허브 상태 표시등 위치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이 Wi-Fi 공유기와 너무 멀리 떨어지지 않게 해주시고 문제가 지속되면 Wi-Fi 공유기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오프라인 기기 진단 

 오프라인 문구 발생 시 해결을 위해  스마트싱스앱 하단 메뉴 > 오프라인 기기 진단을 통해 사용 환경을 진단하고 조치 방법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문구 발생 시 해결을 위해  메뉴

① 메뉴


오프라인 기기 진단

② 오프라인 기기 진단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실행' 선택

③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실행' 선택

기기분석실행 중

④기기 분석실행 중

 

다음

⑤ 다음


이상이 있는 경우 오류코드 표시

⑥ 이상이 있는 경우

오류코드 표시

정상인 경우

⑦  정상인 경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