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문구 발생 시 해결 방법
- 날짜 2023-01-27
- 조회수 5,657
오프라인 문구 발생 시 해결을 위해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연결 상태확인, 네트워크 상태확인, 오프라인 기기 진단을 안내드립니다
※ 오프라인 기기 진단 기능을 통해 사용 환경을 진단하고 조치 방법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연결 상태 확인
오프라인 문구 발생 시 해결을 위해 전원 코드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기기 전원을 분리하고 다시 연결하세요.
네트워크 상태 확인
오프라인 문구 발생 시 해결을 위해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의 불빛이 노란색으로 깜빡이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니 확인하세요.
허브 상태 표시등 : 노란색 3분간 깜박인 후 꺼짐 (네트워크 미연결, 네트워크 오류)
허브 상태 표시등 위치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이 Wi-Fi 공유기와 너무 멀리 떨어지지 않게 해주시고 문제가 지속되면 Wi-Fi 공유기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오프라인 기기 진단
오프라인 문구 발생 시 해결을 위해 스마트싱스앱 하단 메뉴 > 오프라인 기기 진단을 통해 사용 환경을 진단하고 조치 방법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① 메뉴
② 오프라인 기기 진단
③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실행' 선택
④기기 분석실행 중
⑤ 다음
⑥ 이상이 있는 경우
오류코드 표시
⑦ 정상인 경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