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탠드, 재설치(이전설치) 예약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1-04-07
  • 조회수 30,206

재설치(이전설치) 예약 방법 안내

 에어컨은 우리 생활에 도움을 주지만, 안전하게 옮기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삼성전자에서는 새로운 공간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에어컨 이동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설치 비용 알아 보기 

 에어컨은 제품 종류 및 설치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에어컨 설치비용 알아보기]

 1) 제품 종류

    - 홈멀티형(2 in 1) : 실외기 한대에 스탠드에어컨1대 , 벽걸이 에어컨 1대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 

                                           ※ 벽걸이가 2대인 경우 추가 비용 발생

    - 스탠드형 : 실외기 한대에 스탠드에어컨 1대로 구성

    - 벽걸이형 : 실외기 한대에 벽걸이에어컨 1대로 구성

    - 창문형      : 실외기와 실내기 일체형 제품   


2) 설치 종류

    - 이전설치: 에어컨 철거 후 제품을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설치 하는 경우

    - 재 설치   : 제품이 설치 장소에 있는 상태에서 설치만 하는 경우

    - 철거        : 에어컨을 철거만 하는 경우 

  

 2. 설치 신청 방법 알아 보기 

1) 삼성 케어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 에어컨 이전설치 신청하기 ] 

 2) 삼성 케어플러스(☎ 1588-4190)전화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에어컨은 전문적인 장비와 기술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별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에어컨 철거/설치 신청방법 알아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