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크린 프로텍트(디스플레이 보호 필름)부착 서비스 안내
- 날짜 2022-05-04
- 조회수 37,427
스크린 프로텍트(디스플레이 보호 필름) 부착 서비스 안내
액정 보호 필름은 별도 판매되지 않고 서비스센터 방문을 통해 부착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부착 서비스 비용 (부착비 포함가) '2024.5월 7일기준
- 스크린 프로텍트(디스플레이 보호 필름)는 별도 판매되지 않고 서비스센터 방문을 통해 부착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센터 방문 예약 없이 방문하셔도 현장 접수를 통해 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
※ 센터별 현장 상황에 따라 보호필름 부착 서비스가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1588-3366(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을 통해 보호 필름 재고 유무를 확인 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센터에서 보호필름 부착 서비스 이후 필름 들뜸 현상 발생 시, 1회에 한하여 재부착 가능합니다.
단, 폴더블폰의 경우 폴딩부 들뜸에 한하여 D+90일 내 1회 무상 부착 가능.
일반폰 및 폴더블폰 폴딩부 들뜸 외 증상은 D+7일 내 1회 무상 부착 가능.
※ 과실에 의한 찍힘 및 스크래치 등의 외부 요인에 의한 손상은 제외
※ 제품 외부의 충격 및 마모로 인하여 화면에 스크래치나 상처가 있을 경우 정품 보호필름 부착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