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갤럭시 북, 온라인 상담(S Service) 알아보기

  • 날짜 2023-03-28
  • 조회수 4,801

온라인 상담(S Service)은 전문 상담원이 채팅 및 원격 제어를 통해 갤럭시 북 사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 삼성 소프트웨어에 대한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  상담 시간

 - [평일] 08:00 ~ 새벽 02:00

 - [토요일] 09:00 ~ 18:00

 - 일요일 및 공휴일은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참고

 - 갤럭시 북 구입 후 무료로 온라인 상담(S Service)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온라인 상담(S Service)은 모델에 따라 제공하지 않거나 버전 및 화면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설치되어 있지 않은 모델은 Microsoft 스토어에서 ‘S Service’를 검색하여 설치하세요


■ 온라인 상담(S Service) 사용 방법 알아보기  

1.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선택하세요.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클릭하기


2. 시작 화면에서 [모든 앱]을 선택하세요.

시작 화면에서 모든 앱 선택하기


3. [온라인 상담(S Service)]를 선택하세요.

온라인 상담 S Service 클릭하기


4. 사용자 동의 관련 창이 나타나면 동의 여부를 체크한 후 동의를 선택하세요.

사용자 동의 관련 창이 나타나면 동의 여부 체크 후 동의 선택하기

사용자 동의 관련 창이 나타나면 동의 여부 체크 후 동의 선택하기 2

※ 사용자 동의 관련 창은 갤럭시 북 구입 후 처음 앱을 실행할 때에만 한 번 나타납니다.


5. 초기 메뉴 화면이 나타나면 [Online Talk]를 선택하세요.

초기 메뉴 화면이 나타나면 Online Talk 선택하기


6. [문의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를 선택하여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을 입력 후 [서비스 신청]을 선택하세요.

문의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선택하여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 입력 후 서비스 신청 선택하기

※ 네트워크 및 대기 고객 상황에 따라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7.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상담원을 통해 온라인 상담(S Service)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 PC와 원격 연결 후 채팅으로 대화하며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

상담원과 연결되면 고객님 pc와 원격 연결을 통해 문제해결을 지원함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