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북, 온라인 상담(S Service) 알아보기
- 날짜 2023-03-28
- 조회수 4,801
온라인 상담(S Service)은 전문 상담원이 채팅 및 원격 제어를 통해 갤럭시 북 사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 삼성 소프트웨어에 대한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 상담 시간
- [평일] 08:00 ~ 새벽 02:00
- [토요일] 09:00 ~ 18:00
- 일요일 및 공휴일은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참고
- 갤럭시 북 구입 후 무료로 온라인 상담(S Service)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온라인 상담(S Service)은 모델에 따라 제공하지 않거나 버전 및 화면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설치되어 있지 않은 모델은 Microsoft 스토어에서 ‘S Service’를 검색하여 설치하세요
■ 온라인 상담(S Service) 사용 방법 알아보기
1.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선택하세요.
2. 시작 화면에서 [모든 앱]을 선택하세요.
3. [온라인 상담(S Service)]를 선택하세요.
4. 사용자 동의 관련 창이 나타나면 동의 여부를 체크한 후 동의를 선택하세요.
※ 사용자 동의 관련 창은 갤럭시 북 구입 후 처음 앱을 실행할 때에만 한 번 나타납니다.
5. 초기 메뉴 화면이 나타나면 [Online Talk]를 선택하세요.
6. [문의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를 선택하여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을 입력 후 [서비스 신청]을 선택하세요.
※ 네트워크 및 대기 고객 상황에 따라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7.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상담원을 통해 온라인 상담(S Service)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 PC와 원격 연결 후 채팅으로 대화하며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