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레시피 및 멜론, 주니어 네이버 등의 앱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19-04-08
- 조회수 1,029
푸드알리미 고내 이미지가 업데이트 및 사진 안찍힘
푸드 알리미 앱은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일정시간이 경과하면 냉장실 내부 사진을 촬영 합니다.
단, 냉장실 이외 (냉동실 및 참맛실) 고내 사진 촬영은 되지 않습니다.
사진 촬영 조건
처음 전원을 켜고 패밀리허브 LCD가 동작했을 때, 사용자가 냉장실의 문을 열었다가 닫았을 때
카메라 장착 위치
상냉장-하냉동 모델(RF9500, 9900 등) : 냉장실 왼쪽 문 프렌치
좌측에 냉동실, 우측에 냉장실인 경우 : 우측 냉장실 문 프렌치에 장착
푸드레시피 앱을 열면 계속 '로딩 중입니다' 발생
푸드레시피 앱은 네트웍 기반으로 앱의 데이터를 가져와서 화면에 표시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댁내의 네트웍 환경이나 네트웍이 불안정시 간혹 발생될 수 있는 현상 입니다.
만일 네트웍이 안될 경우에는 패밀리허브 네트워크 설정 상태 및 댁내 공유기 점검 이후 사용해 주세요
1. 공유기와 냉장고 거리 확인(10 m 이내)→ 거리가 멀 경우는 Repeater 또는 증폭기 사용 권유
2. 냉장고 설정 – 무선 네트워크 – Wi-Fi ON 설정하여 댁내 공유기가 검색되는지 확인하세요.
3. 모바일 Hotspot(핫 스팟) 기능을 이용하여 인터넷 접속 여부 확인하시고, 상기의 3가지 경우가 모두 이상이 없는 경우 냉장고 도어부의 전원 스위치 OFF 후 재 ON하여 푸드레시피 앱 접속 여부 확인 또는 공장 초기화 진행 후 점검하세요.
앱(어플) 동작 느림
네트워크 환경 및 Wi-Fi 세기에 따라 간혹 느린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패밀리허브의 LCD 전원을 껐다 켜보세요.
전원의 위치는 냉장실 우측 도어의 상부입니다. Push 라고 쓰인 커버를 열고, 버튼으로 전원을 조작합니다.
LCD 전원을 껐다 켜도 여전히 앱 동작이 느리면 '설정 초기화'를 진행해주세요. 이때 사용자 데이터가 삭제 되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설정 앱 > 설정 초기화'를 하면 모든 데이터가 지워지고 패밀리허브가 초기화 됩니다.
1. 설정
2. 설정메뉴 하단의
3. 초기화
4. 초기화
멜론 기능 사용시 자주 끊김 현상 발생됨
멜론 App 실행 후 끊김 현상 발생 시 1분 미리듣기 실행 될 경우 음원 끈힘 현상으로 오인 할 수 있습니다.
Tip 멜론 실행 시 시간이 1분인지 확인해주세요.
멜론 기능 사용시 로그인 후 사용하세요. → 설정 > 로그인 클릭 > ID/PASS 입력 후 사용 가능
주니어 네이버 동영상 연속 재생 안됨
주니어 네이버의 동영상 연속 재생 관련하여, 패밀리 허브에서는 연속 재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CP(Content Provider)에서 패밀리허브용 UA(User Agent)를 제공해야 하나 현재 제공되지 않아서 본 기능은 지원되지 않습니다